본문 바로가기

영화로만나는여행

[영화로만나는로마] 로마 위드 러브, 천사와 악마, 로마의 휴일 #로마배경영화 #로마여행 #로마패스

반응형

[영화로만나는로마] 로마 위드 러브, 천사와 악마, 로마의 휴일 #로마배경영화 #로마여행 #로마패스


두근두근 설레는로마 여행을 떠나기 전! 

미리 로마의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영화 속 장면을 실제로 보고 감동을 느끼고 싶다면!

멋진 로마를 배경으로 한 영화들을 섭렵하고 가는 센스~♥

<출처:네이버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의 감독 '우디 앨런'의 새로운 영화!

로마의 명소들이 아름답게 그려진 '로마 위드 러브'

(포스터가 달달하네요....♥)



로마의 상징물이라고 볼 수 있는 '콜로세움'



동전을 던지고 소원을 빌어야 할 것만 같은 '트래비 분수'



이름이 쫌 쌩뚱맞기도 하지만, 로마의 대표 만남의 광장! '스페인 광장'



실제로 보면 거대함과 웅장함에 놀라고!

끝이 안보일 만큼 사람이 많아 더욱 놀라고!

파리에 에펠탑이 있다면, 로마에는 콜로세움이죠~ㅋㅋ



동전은 준비하셨나요!?

자 그럼, 준비하시고 던지세요!!

그리고 소원을 말해봐~ 내게만 말해봐~ 자꾸만 말해봐~

너무나 아름다운 트래비 분수...♥



로마에 왠 스페인 광장!?

그 이유는 바로 17세기에 스페인 대사관 본부가 있었던 자리여서 

지금까지 그렇게 불린답니다~ㅋㅋ

만남의 광장이라는 명성만큼! 스페인 광장에 가면,

사람이 증말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ㅋㅋ

<출처:네이버 영화>


톰 행크스 주연의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본 영화 중에 하난데요~

바티칸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영화...

천사와 악마를 보고 바티칸 투어를 꿈꿨다지요 ㅋ



세상에서 가장 작은 나라, 바티칸!

대칭구조가....멋지지 않나요~? 나만그런가...ㅋㅋㅋ



작지만, 볼거리도 많고~ 역사적인 스토리도 너무 흥미 진진한 '바티칸'

개인적으로 그냥 관광하는 것 보단, 전문 가이드와 함께 둘러보면 너무 좋더라구요!!

<출처:네이버 영화>


오드리 헵번! 하면 생각나는 영화

'로마의 휴일'

흑백 영화이지만, 로마의 곳곳을 볼 수 있는 영화랍니다 ^_^

근데 저 언니는 뭘먹고 살길래 저렇게 예쁜거지!?



헵번이 아이스크림을 먹었던 장소가 바로 '스페인 광장'이라죠 ㅋㅋㅋ

하도 따라하는 사람이 많아, 아이스크림을 흘리고...더러워져서

요새는 계단에서 아이스크림 먹는게 금지라고 해요...ㅋㅋㅋㅋ



광장 앞에 분수는 물이 너무 맑고 깨끗하죠~~~~

마셔도 될만큼 깨끗하다고 하나....에이...누가 마시겠어요....



진실의 입! 거짓말을 한자는...손을 넣으면 댕강.....

잘릴 수 도 있어요....ㅋㅋㅋㅋㅋ

로마의 휴일에서 등장한 후! 인기가 어마어마하는 후문이!~~

하도 손을 넣는 사람이 많아서, 훼손이 심하게 될까바 요즘엔 넣어보지 못한다고 하네요 ㅠ0ㅠ


짧게나마 영화로 둘러본 로마~ 어떠셨나요?

로마 여행을 계획 중 이라구요!? 준비는 다 하셨나요?

안하셨다구요!?

그렇다면!!!!!!!!!!!!!

↓↓↓

'로마 여행의 필수 준비물', 로마패스


[영화로만나는로마] 로마 위드 러브, 천사와 악마, 로마의 휴일 #로마배경영화 #로마여행 #로마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