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하와이

[하와이추천호텔] 마우이 #하얏트호텔 #Maui #HyattHotel #마우이호텔 #하와이가족여행

반응형

[하와이추천호텔] 마우이 #하얏트호텔 #Maui #HyattHotel #마우이호텔 #하와이가족여행


하와이 추천호텔

마우이 - 하얏트 마우이 HYATT MAUI


누군가 하와이에서 어느호텔이 젤 좋았나고 물어 본다면 주저 없이 마우이 하얏트일 것 같다.

가족여행 또는 허니문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다. 시설, 서비스, 접근성 뭐 하나 빠지는게 없네.

마우이 카훌루이공항에서 차를 렌트해서 호텔까지 도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한 50분정도? 물론 네비 장착하고 주소찍고 첫 주행이라 차랑 친숙해지는 시간까지 다 감안해서. 다시 공항을 갈 때는 30분도 채 걸리지 않았다.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멋진 조개로 된 레이를 걸어주더니 프론트로 안내해주었다.


 




[하와이추천호텔] 마우이 #하얏트호텔 - 호텔 외관

 

[하와이추천호텔] 마우이 #하얏트호텔 - ROOM

 

아늑한 침실 공간. 안 쪽에 욕실이 있다.

 

거실부분 가방이 주렁주렁~ 계속 늘고 있는 짐들. 방에 도착하자 마자 짐은 거의 던져 두고 하얏트가 자랑하는 멋진 수영장으로 갔다.


[하와이추천호텔] 마우이 #하얏트호텔 - 리조트

 

해질녘이라서 그런지 수영장은 한산했다. 우리 꼬마는 아주 신이 나서 모든 놀이 시설을 다 타보고 있는 중이다.



 정원에 가득한 이비스커스 꽃들


[하와이추천호텔] 마우이 #하얏트호텔 - 해변


 해변가를 따라서 놀이 시설이 있는데, 어제 반에 마트에 나가서 캣치볼 셋트를 샀다.  베드민턴 코트에서 열심히 운동중~



 해변가 끝 부분 메리어트 호텔 해변에서 서핑 레슨이 있다. 아침 6시부터 매 시간 가능하고 가격은 오전 레슨에 100불 대여비 20불도 포함하면 좀 비싼 듯 하지만 여기가 아니면 못 배워볼 것 같아서 도전!! 어른은 서서 1미터 오는 것도 힘들어하는데 아들은 배우자 마자 둥둥 떠온다. 신기해라~ 뭐든 어릴때 배워야하는구나



 해변가를 따라서 아침부터 산책을 하기에 참 좋다.



편안하게 푹 쉴 수 있었던 마우이 하얏트 호텔~ 올 여름 어디로 가시나요? 정보가 필요하실 땐 소쿠리에 문의하세요!



하와이 여행 준비의 시작 !

소쿠리와 함께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