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꿈꾸기

[에미레이트항공] 하늘을 나는 5성급 호텔 A380 탑승기 #중동항공사 #아랍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항공 #두바이 #A380 #기내식

반응형

하늘을 나는 5성급 호텔 A380 탑승기 #중동항공사 #아랍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항공 #두바이 #A380 #기내식


극강의 오일머니 파워를 자랑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하늘을 나는 5성급 호텔이라고 불리는 A380!

 과연 그 명성이 어떤지 직접 체험해 보았습니다 +_+

예약할 때 부터 무척이나 기대되었던 에미레이트 항공 A380 탑승!

지금부터 함께 출발해볼까요~?



탑승 24시간 전 부터 온라인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_'

23:50 출발이라 붐비진 않을테지만....

빠름과 편리함을 느껴보기 위해... 에미레이트항공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온라인 체크인 승객 전용 창구가 따로 마련되어있어요~:D

허허...예상처럼 늦은 저녁이라 그런지...인천공항이 한산하더라구요~



체크인 카운터에서 제공하는 빠알간- 에미레이트 네임택!

기념품으로 한 개 챙겨둡니다 ㅎㅎ

수화물 보낼 때 에미레이트 직원분이 친절히 가방에 달아주시기도 해욥 ^_^


++에미레이트 항공 수화물 Tip++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느끼는 수화물!!!

에미레이트 항공의 경우 (유럽노선 기준) 1인 30KG까지 위탁 수화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캐리어가 1개든...2개든..3개든!!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30KG만 맞추면 OK~~~~~~~



온라인 체크인 후 보딩패스를 집에서 출력하거나 에미레이트 앱(App)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역쉬...여행자라면 고이 간직할 수 있는 보딩패스를 선호하죠! 하하핫♥

인천 - 두바이 - 밀라노까지 가야하기 때문에 보딩패스는 두 장을 받았습니다~

수화물은 최종 목적지인 밀라노까지 가므로 경유지인 두바이에서 따로 찾을 필요는 없어요~



인천공항은 크게 여객동와 탑승동으로 나뉘지요~

외항사(외국계 항공사)의 경우에는 대부분 탑승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탑승동까지는 셔틀 트레인을 타고 이동해야해요 :-)

출국심사를 마치고 눈앞에 펼쳐지는 면세점 세계♥

탑승동에도 면세점이 있으니 ㅎㅎ 너무 힘빼지말고 늦지않게 이동하자구요~



미리 인터넷으로 주문해둔 면세품을 인도장에서 찾고 인터넷 서핑을 하다보니

어느새!!! 두근두근 보딩시간이 가까워집니다~ 야호!

밤이 깊어갈 무렵... 창밖으로 보이는 A380!

사진으로 보기엔 그냥 보통의 비행기 같지만 실제로 보면 그 크기가 우와.....

중동항공사 답게 꼬부랑~꼬부랑~ 아랍어가 보이네요 ㅎㅎ



A380의 경우 메인덱(1층:이코노미)과 어퍼덱(2층:비지니스, 퍼스트클래스)로 나눠져 있습니다.

워낙...비행기 규모가 크다보니 이코노미라도 입구(Zone)가 여러군데로 나눠져있어요~

보딩패스 우측 하단에 입구가 적혀져있으니! 참고하시길 ㅎㅎ

드디어 드디어~ 두바이까지 슝 날아갈 A380을 영접할 시간입니다 ^0^



두둥 두둥 드.디.어. 탑.승!

항공권 예약 후, 미리 인터넷으로 좌석 지정을 해뒀기 때문에 앞좌석을 겟챠!

기내에서 금연인거 아시죠!?

모니터엔 영어와 함께 꼬부랑 글씨가....ㅎㅎ

전체적인 탑승 첫 느낌은 '깔끔하다, 고급지다, 쾌적하다, 크다' 였습니다 ㅎㅎ



앞쪽에 계단을 올라가면 화장실이있어요 ㅎㅎ

맞은편에 또 다른 계단이 있는데 그곳은 어퍼덱으로 향하는 길~

이코노미 승객은 흑흑 출입할 수 없습니다....

그곳은 부내나는 클래스를 이용하는 승객의 영역이니까효.....



A380 이코노미 클래스도 좌석 넓이가 꽤 널찍한 느낌이었습니다~

터치가 가능한 모디터와 리모콘은 물론이고 ㅎㅎ

가장 좋았던 부분은 바로 USB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 +_+!!!!!!!

장시간 비행에 핸드폰 베터리 걱정은 No No~



장거리 비행 필수이자 단골 아이템인 헤드폰을 받았습니다 ㅎㅎ

내부에서 나눠주는 이어폰이나 헤드폰은 별로인데 에미레이트 항공껀 괜찮더라구요~



에미레이트 항공을 탑승하면서 기내식도 훌륭했지만

가장 감동? 좋았던 점은 바로 개인파우치!!!!!!

파우치조차 부내나는....

역시 오일머니 파워!!!!!

중동 만세~ 아랍에미레이트 만세~ 에미레이트 항공 만세~

인천-두바이 / 두바이-인천 총 2번 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

두바이-밀라노 노선에서는 없더라구요 ㅠㅠ



부내나는 파우치를 열어보면 쫜!

장거리 비행에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D

장시간 발을 편안하게 감싸줄 수면양말과 딥슬립을 책임지는 수면안대~

그리고 제일 유용한!!!! 칫솔&치약 세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완전 대박 대박 유용하고 고마울 따름이에요...



23시 50분... 밤 비행기를 탑승~ 이륙후 1시간? 정도 후면 첫 번째 기내식이 서비스 됩니다~

치킨과 피쉬 메뉴과 있었지만 ㅎㅎ

늦은 밤 ㅠㅠ 속이 너무 무거워질까봐 그나마? 가벼운 피쉬메뉴로 결정~

기내식에 까탈스럽지 않은 저에게 맛은? 합격 합격!!!!!! +_+ 완전 합격!!!!

디저트였던 오렌지 무스 케이크도 완전 맛있었어요 ㅠㅠ

밤이라 조금만 먹어야지 생각했는데 싹싹 다 긁어 먹었다는 후문이....



먹고 한숨 푹~ 자고 영화보고 하다보니 어느새 두 번째 식사타임!!!

아침이 서비스됩니다 ㅎㅎ

스크램블 에그와 야채죽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그닥 배도 많이 고프지 않고, 가볍게 먹기위해 야채죽을 초이스!

따뜻하게 속을 채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하늘을 나는 5성급 호텔 A380!

비지니스, 퍼스트 클래스는 5성급 비주얼과 서비스를 느낄 수 있겠지만 ㅎㅎ

이코노미 클래스도 나쁘지 않았어요 +_+


두바이 공항과 에미레이트 항공의 기내식은 따로 소개해드릴께요 :-)

유럽으로 통하는 또 하나의 방법!

에미레이트 항공~♩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욥

하트3


소쿠리패스와 여행꿈꾸기


하늘을 나는 5성급 호텔 A380 탑승기 #중동항공사 #아랍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항공 #두바이 #A380 #기내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