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Paris

[파리맛집] 비오는파리!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땐? #파리맛집 #파리우동 #파리에서우동먹기 #파리식당추천

반응형



파리에서 갑자기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소쿠리패스 컴패니언은 여길 추천합니다!


파리우동맛집 - 주베이



파리에서 하루는 프랑스 정통음식을 먹었다면?

점심에 간단하게 우동을 먹고싶다면?

프랑스인들도 추천하는 우동맛집.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는 이곳!

비가오고, 쌀쌀하고, 점심시간이면..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맛집!




파리까지 와서 우동을??

라고 생각하신다면. 맛집을 갈 기회를 놓치는 거예요.


그럼요.. 지금 이 순간 먹고 싶은 음식을! 

최고의 맛으로 즐길 수 있는 행복!

파리에서 우동이 먹고 싶다면, 여길 가야해요!!!



딸랑 - 입구에 들어가면.

정말 일본분들이 요리해주십니다.

이렇게요.



파리우동맛집 주베이의 메뉴판 1.

일본어와 불어와 영어로 써있습니다. 

주문하기 쉬워요~



파리우동맛집 주베이의 메뉴판 2.

미리미리 먹고싶으신거 생각해두시면 좋아요 b

물론 런치메뉴도 있습니다 ^^



자, 오늘의 저희 선택메뉴는!

네. 우동이 먹고 싶어서 왔으니까요 ^^

국물이. 꿀꺽.

국물이 끝내줘요 !




돈가스가.. 먹고 싶었어요.

밥이랑 ㅎㅎㅎ

파리에서 가츠동이 생각나신다면!!!

강추강추!!



파리우동맛집 주베이의 위치는요?

피라미드역과 오페라역 사이에 있습니다.

바로 맞은편에 케이마트. 파리한국슈퍼 입니다.

여행 중 라면을 사고 싶으시다면... ㅎㅎ



비오는 파리를 여행 중이신가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시나요?


파리우동맛집 - 주베이



파리맛집정보창고 - 소쿠리패스 파리사무실 찾아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