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가] 항공권X패스X액티비티 총정리

[와이파이도시락/포켓와이파이 추천] 홍보1도 없이 발품 팔아 찾아온 최저가 렌트방법 공유! #가격정보 #업체

반응형




요즘 여행 갈때 유심&로밍보다 와이파이 도시락 (일명 포켓 와이파이) 많이들 쓰시죠?

저도 오는 3월에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도대체 어디서 와이파이 도시락 (일명 포켓와이파이) 을 렌트해야할지 막막하더라구요

업체도 많고! 그 많은 업체 중 어디가 가장 저렴하고 짱짱한지 고민이됐어요

그/렇/게/발/품/팔/아 찾아온!

홍보 1도 없는! 제일 저렴한 와이파이 도시락 렌탈 업체를 공유할게요!

(홍보에 도움이 될테니 제가 여기다가 공유했다고 컴플레인 듣진 않겟졍...?)




플레이 와이파이

  렌탈가격 확인/예약 바로가기  



아마 제가 공유하는 링크가 어떤 분께는 보이고/어떤 분께는 보이지 않을 수도 있는데

네이버 카페 <오키나와의 달인>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만 하시면 보이실거에요 :-)

(광고1도 없음... 그냥 오키나와달인 회원임....우연히 찾음...)


진짜 너무 저렴한게!

일본 여행시엔 대여료가 1일 2500원이랍니다!

(이외 지역은 국가별로 렌탈비가 상이해요 그래도 저렴함)

전 나흘 여행할 계획이고 동반 1인이 있어서 각자 5천원씩, 총 1만원 내고 예약 완료했어요!

ㅉ갸쨔꺄ㅉ꺄ㅉ꺄쨖


예약하고도 믿기지 않네요!

나흘동안 1만원이라니! 심지어 4G LTE 무제한 사용이구, 권장 사용인원수는 최대 3~4인이래요 

2명이선 절대 문제없는 얘기!


전 개인적으로 심플해서 더 좋았어요 :-)

구성이 복잡하지 않구, 1일 2500원에 추가 차지 붙는게 하나도 없어요!

요즘 최저가라고 낚시하구, 막상 결제하려면 추가요금 막 붙이는 데가 많은데요,

플레이 와이파이에선 그냥 2500원으로 한큐에 해결했어요.


배터리팩과 110v 전환 멀티탭도 무료로 함께 빌려줘요.


막상 빌리고나니 화(?)도 나는게...

그럼 이때까지 나는 호갱이었나....?








오키나와 달인 이라는 카페 협력사라서 회원 혜택으로 제공하는 특가래요!

어쩌면.. 카페 회원이 아닌 사람들도 같은 가격으로 빌릴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카페 회원 가입하는데 돈 드는 것도 아니니, 한 번 해보셔용!








저는 항공 출발시간이 새벽 6시30분이라 ㅠㅠㅠㅠㅠㅠ

공항에서 찾는데 문제 없나 걱정했더니, 심지어 인천국제공항 터미널에선 24시간 부스 운영을 해서

새벽비행기든, 밤비행기든 수령하는데 전혀 문제 없다고 합니다 :-)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김포국제공항 모두 수령처를 두고 있다고 해요!



<렌탈 방법>


1. 수령/반납 시간 선택

2. 보조배터리/멀티탭 무료렌탈 여부 선택

3. 지정 여행일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 후 다시 '확정' 문자가 옴

(반드시 확정 문자를 받아야 완료된거에요!)

4. 여행 당일 공항가서 수령하면 끝!





플레이 와이파에서 포켓 와이파이 저렴하게 득템하셔용!

링크 공유할게요 :-)


 예약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공항 출국시 공항 면세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SM면세점 할인 쿠폰 공유해 드리니,

미리 다운받거나 저장해두셨다가 면세점에서 사용하세요!

조건없이 그냥 무료 배포하는 쿠폰이에요 :-)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