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동유럽

[프라하여행] 체코 여행 버킷리스트, 비어스파 : 가격/위치/혜택/생맥주무제한/이용법 총정리

반응형




체코 여행 준비중이신가요?

프라하를 여행하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부분이 있어 이렇게 소개하고자 해요 :) 





최근 배틀트립에 소개되면서 더더욱 관심과 인기가 증가하고

체코 프라하 여행 계획 하시는분들에게 프라하 필수 코스로까지 자리매김하고 있는 녀석!





체코에 가면 꼭 해봐야할 버킷리스트!!








체코 대표 라거비어, 버나드 맥주



체코는 맥주의 고장이라고 불리며 맥주의 종류가 어마어마해요, 우리가 흔히 아는 흑맥주 코젤 부터 시작해서 필스널 우르겔, 벨벳맥주 등 엄청나요! 우리나라 맥주와 맛이 비슷하다해서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죠!


그래서 체코 여행자분들을 꼭 맥주 박물관을 찾는다던가, 맥주 맛집, 현지인펍, 수도원 맥주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맥주여행을 하시는데요, 하지만 그것도 다 진부한 것들.. 요즘 아주 대세인 <핫한 맥주여행>이 있어요!


체코의 맥주 브랜드 버나드 사에서 만든 곳으로 비어 스파는 구시가지 광장에 위치해 있어요. 사실 라거 맥주의 역사는 체코에서 시작돼요, 버나드는 그 시원한 맛과 깊은 역사로 현지인들과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나 비어스파가 인기라고 합니다!







테라피 힐링 비어 스파



맥주 스파는 30분동안 진행돼요맥주 월풀에 홉, 맥아, 효모 등 친환경 재료들로 구성된 비밀 레시피를 첨가하는데요, 이는 중세시대부터 전해오는 레시피로 치료목적으로 사용되었었다고 해요! 피부미용에는 물론 폐 순환에도 굉장히 좋다네요ㅎㅎ 


여행에서 지친 몸을 풀어주는데에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뜨뜻한 스파에 비타민이 풍부하니 특히나 부모님과 함께 체코여행준비중이라시면, 효도상품으로도 딱 좋겠어요! 








생맥주 무제한



비어 스파의 가장 큰 혜택이죠, 버나드 브루어리에서 만들어진 버나드 생맥주를 스파를 이용하는동안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욕조 옆에 있는 생맥주 기계를 이용하여 직접 따라마시는 시스템으로,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주는 매너가 돋보여요.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생맥주를 마실 수 있다는 것!! 맥주 덕후나 애주가들에게 아주 그뤠잇한 정보죠! 맥주 안주 등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직원을 따로 호출할 수 도 있답니다. 






릴렉스 룸에서 휴식



스파에서 끝이 아니에요, 릴렉스 룸으로 이동해 열침대에서 30분동안 휴식이 가능합니다,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해 비어스파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절차에요! 스파 측에서는 비어스파를 이용 후에는 바로 샤워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는데요, 비어스파의 효능을 유지시켜주기 위함이라고 해요! 릴렉스 룸이 구비되어있는 이유도 그 때문이라고해요! 게다가, 마사지 옵션을 선택하시면 마사지도 함께 즐기실 수 있어요, 힐링 끝판왕!



스파 이용 후에는 수료증과 맥주 한병을 기념품으로 제공해요, 이색적인 경험을 만들어 줄 프라하 여행 버킷리스트 비어스파, 만약 체코여행계획 하신다면 비어스파 강력추천드립니다! 특히 체코 여행 일정 마지막 날에 이용하시는 걸 추천해요, 피로도 풀고 힐링도 하니 체코 좋은 기억으로 남길 수 있겠죠!?






현지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가세요!

소쿠리패스 X 프라하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 연구소 소쿠리패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