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쿠리광장

[유럽여행] 유럽 와인여행 총정리 : 와인투어/와이너리/일정정리/추천지역/프랑스와인/스페인와인/포르투와인

반응형



유럽여행 ;

제대로 된 미식여행은?


☞ 와인투어


(서유럽 :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





유럽 여행 준비하신다면,

꼭 한 번 고려해봤으면 하는 테마여행!



#유럽여행 다녀온 모두가 100% 후회하는 일 중 하나,

레스토랑에서 매번 콜라 시킨 일^^



늘 하던대로 행동한다면 여행에서 특별한 부분을 찾기 어렵다고 생각해요

그 나라의 음식은 당연하고 그 나라의 음료, 술 까지 꼭 먹어야 제대로 된 여행을 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유럽을 간다면 간곡히 추천드리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와인 입니다



#유럽여행일정 에 #서유럽여행이 껴 있다면, 고려해보세요!


#유럽와인투어 #유럽와인여행

#와이너리 #와이너리추천






 와이너리란? 

'와이너리란?

대체 무슨 매력일까




고퀄리티로 즐기다 : 

와인이 만들어지는 산지에 직접 찾아가 전문가와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전문가와 함께 동행하기 때문에, 더 신뢰감있고 와인에 대한 지식은 물론 와인을 즐기는 법부터 어디가서 배울 수 없는 고급정보까지! 친절하고 상세하게 알 수 있어요! 



● 특별하게 즐기다 : 

와인의 재료인 포도를 재배하는 포도밭은, 최상의 포도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어요. 기후와 토양이 굉장히 중요해요! 또한 넓고 푸른 푸른밭을 산책하는 재미가 또 남달라요, 또한, 고퀄리티의 와인을 즐길 수 있다는 점,수 많은 브랜드와 종류의 와인이 있고, 분명 고급와인도 있지만, 갓 짠 와인을 즉석에서 바로 맛보는 와인이 최고로 신선하고 특별하겠죠? 



● 와인 애호가라면 강추 : 

와인 투어의 가장 큰 핵심은! 시중에서는 보기 힘든 와인을 직접 맛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는 점! 국내에 들어오는 와인도 수백가지이지만, 세상이 넓고 넓은 것처럼 와인의 종류도 훨씬 많다는 것! 오직 그 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와인을 마셔보고! 또한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것 (핵심!!)






첫번째, 프랑스와인

 파리 와인 테이스팅 클래스 



● 파리 와인 테이스팅 클래스

     

와인하면 제일 떠오르는 나라가 어디신가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와인 생산국 프랑스 아닐까요?


와인투어를 하고싶지만 근교로 와인투어를 떠나기에 부담스럽다면, 파리 시내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와인여행!! 파리 와인 테이스팅 클래스를 추천드려요, 


파리 중심에 위치한 프랑스 전통 와인 저장고 꺄브 Cave에서 전문 소믈리에와 함께 다양한 프랑스 와인들을 맛 볼 수 있어요. 저장된 어플리케이션을 따라 와인이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각 지방의 각기 다른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지식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입니다. 


와인 강대국 프랑스에서 저렴하게 와인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파리 와인 테이스팅!



              






두번째, 스페인와인 

 바르셀로나 까바 투어 



● 바르셀로나 까바투어

     

스페인 와인은 프랑스, 이탈리아 두 나라의 네임벨류에 가려져 있지만, 세계 어느 나라보다 넓은 면적의 포도밭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와인 생산량 3위인 비중에 놓여있는 와인 생산국입니다.


스페인에서 가장 많은 와인이 생산되는 #카탈루냐 지방에서 원데이로 즐길 수 있는 와인투어가 있어요, 정말 아침부터 오후까지 와인을 와인을 위한 와인에 의한 투어입니다, 스페인 대표 와인 cava를 테마로 이어지는 와인투어는 와인하면 유명한 #장레옹, #토레스, #프레시넷 등 신선한 #까바와인 을 시음할 수 있어요, 


와인과 잘 어울리는 #스페인대표음식 #하몽 과 같이 음미해보는 시간, #스페인와인여행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바르셀로나 까바투어! 









 네번째, 포르투와인 

 포르투 와이너리 



● 포르투 도로밸리 와이너리

     

포르투갈 와인은 '포트와인'으로 불리며, 일반 레드와인과 다른 포르투 와인만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브랜디를 첨가해 도수와 당도를 올린 달콤한 와인으로 여성들 입맛 취향저격!


포르투 와인투어의 좋은 점은 와인투어의 장소!!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도우로 밸리에서 자라는 와이너리를 따라 진행되는 와인투어로,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여행필수코스 라는 것 , 두 곳의 와이너리를 방문하게 돼 최소 두 종류 이상의 와인까지 시음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거에요

 

이색적인 와인을 이색적으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포르투 와이너리!







다섯번째, 프랑스 샴페인 

 샹파뉴 와이너리 



● 샹파뉴 와이너리

     

샴페인의 본고장은 바로바로 프랑스 지역 샹파뉴라는 사실! Champagne 로 불어로 읽으면 샹파뉴, 영어로 읽으면 샴페인이죠, 샹파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샴페인을 만드는 장소에요. 


스파클링 와인의 황제라고도 불리는 프랑스 지방 샹파뉴로 떠나는 와인투어, 프랑스 와인 투어 중에서도 인기투어에요, 샹파뉴 지역은 프랑스 중세시대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어 볼거리도 풍성해요, <시내투어+와인투어> 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샴페인 을 좋아하시는 분들 혹은 #허니문여행 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아마 파티나 행사에서 축복의 의미로 자주 애용되는 와인이라 그럴까요! #샴페인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샹파뉴 와이너리!




유럽 와인투어 자세히 알아보기

>>





.

.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맨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 연구소 소쿠리패스> 로 이동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