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프랑스

[파리여행] 파리여행 꿀팁 : 파리꼭가볼만한곳/파리지앵핫플/마레지구/바토무슈/다이닝버스/예약/가격

반응형






유럽 여행, 프랑스, 그리고 파리








파리 다녀온 경험으로 쓰는 파리여행법 추천



언제 다시 올지 모르는 파리, 제대로 즐겨봐야겠죠?!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유럽, 프랑스, 파리, 에펠탑 그들을 더욱 더 기억에 남게 만들 특별한 파리여행 

직접 다녀와, 더욱 신뢰도 100000% 파리 제대로 구경하는 꿀팁, 알려드릴게요!








파리 빅버스로 시내 구경하기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는 파리 여행 방법은 바로 '빅버스 투어'입니다. 빅버스 투어를 왠만하면 꼭 타보려 해요! 버스는 대부분의 주요 관광지를 다 방문하기 때문에  시내투어하기에 유용하거든요! 버스 배차 간격이 5분정도라, 많이 기다릴 필요도 없어요. 버스를 이용해서 원하는 곳에서 내리고 탈 수가 있기 때문에 관광할 때 되게 유용해요. 특히 일정 상 이동이 많다면 적극 추천! 하나의 교통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ㅎㅎㅎ) 파리지하철이 호불호가 심하게 갈려 왠만하면 버스를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더 괜찮았을수도! 


시티투어는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도 지원돼요, 또한 따로 시간내서 시티투어 하는게 아니라 이동하면서 시티투어라니 굿굿?? 특히 날 좋은 날에는 2층에 자리잡고 버스만 타고 싶을 정도로 좋아요. #파리빅버스투어 티켓은 현장에서 바로 발권가능하지만 미리 구매해가시면 현지보다 저렴해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매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소쿠리패스에서는 할인율이 더 높은 30유로 안되는 가격이에요!







파리 빅버스 투어 기본 정보 


● 종류 : 1일권(클래식)/ 2일권(프리미엄) 

            (성인, 어린이 가격 상이) 



● 꿀팁 : 시내투어 목적도 목적이지만 교통편으로도 이용가능!  

            버스 안에 비치되어 있는 파리 시내 할인쿠폰북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면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소쿠리패스!)






파리 전동킥보드투어로 시내 구경하기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파리여행법 은 '파리전동킥보드투어'에요.  파리는 시내가 크지 않기 때문에 뚜벅이여행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여행에서 체력안배는 굉장히 중요하죠! 한번쯤은 해볼만한 액티비티인 것 같아요, 전동킥보드를 타고 다니는 여행자들을 보면서 여행의 판도가 달라지고 있는 걸 새삼 느꼈어요, 근데 어찌나 재밌어 보이던지...  특히 제주도에서 전동킥보드 여행을 많이 하던데, 역시 여행하는 건 다 똑같나봐요!! 


전동킥보드 투어는 단순히 빌려서 개인적으로 타는게 아니라 파리지앵 가이드와 함께 진행돼요. 바스티유광장부터 시작해 세느강변을 따라 시테섬, 에펠탑 등 #파리주요명소 들을 방문하는 파리시내투어에요. 덤으로 파리지앵 가이드님이 알려주는 #파리핫플레이스는 물론 마켓투어까지 같이 4시간동안 이어지는데 생각보다 알차더라구요, 2018년도 뜨고 있는 투어상품! 아이들에겐 호기심과 재미가, 젊은층들에겐 핫인기! 부모님에게는 이색적인 도전이 될 수 있는 여행스타일 '전동킥보드투어' 추천드려요 







파리 다이닝버스로 로맨틱 식사 즐기기 


버스에서 식사를? 상상이 가시나요? 파리 시내를 둘러보며 런치 혹은 디너로 하기, #파리이색여행! 


굉장히 기억에 오래남는 여행 코스 중 하나였어요, 낮보다는 하루 마무리 차 저녁으로 하면 좋을 것 같 디너로 신청했는데 완전 대만족! 낭만적이었던 파리가 더 낭만적으로 느껴지는 시간이었어요, 노을 지는 파리 모습이 정말 예뻤거든요ㅠㅠㅠ 쨍쨍한 낮도 예쁠 것 같아요! 노을과 시내풍경, 그리고 음악까지 감성저격.. 취향저격.. 가격이 조금 세지만, 프렌치 코스로 식사가 나왔기 때문에 마냥 비싸단 느낌은 안들었어요! 음식도 잘 나왔고! 또 너무 좋았기 때문에 후회는 없었습니다! 허니문여행 혹은 커플여행 이라면 강력추천!!!  




파리 다이닝 버스 기본 정보 


● 시간 :  런치 : 월-금 12:15pm    토,일 12:15pm /12:45pm  (약 1시간 45분 소요) 

             디너 : 월-목 7:30pm    금,토,일  7:30pm/8:30pm   (약 2시간 30분 진행)


● 식사 : 프렌치 코스 요리 (식전요리 + 전식 + 본식 + 후식) / 와인2잔 







파리 숨은 명소, 생마르탱 운하 산책하기


파리지앵의 핫플레이스, 강이랑 공원을 좋아하는 제게 취향저격이었던 곳, 날씨가 따뜻하고 적당해서 딱 햇살받으며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였어요! 파리숨은명소 인정! 딱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산책하거나 그냥 강가 근처에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하는 것만으로도 진짜 파리지앵이 된 것 같은 느낌? 파리지앵들은 낮부터 와인한잔씩 하던데 여유로운 모습이 부러웠습니다. 여행에서도 내가 빠듯하게 움직이고 있구나 하는 생각에 살짝 안습... 여행에서만큼은 나만을 위한 여행을 하자구요ㅠㅠ 생마르탱 운하 강추강추


생마르탱 운하를 더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투어도 괜찮아요! 투어로 신청하시면 파리 현지인! 파리지앵 가이드를 받으며 여행할 수 있어요. 주변 골목골목을 누비며 편집샵도 구경하고, 파리지앵들의 핫플레이스까지 소개해줍니다(ㅎㅎ)






 

파리의 센느강 위에서의 디너즐기기


어느새 필수 코스가 되어버린 바토무슈, 파리 여행 마지막 즈음에 하는 걸 추천드려요! 내가 다녀온 관광지들을 하나하나 되짚어 보는 재미가 있어요ㅎㅎ 바람이 세서 추울 수도 있으니 얇은 겉옷이나 스카프 필수! 은은하게 물결치는 센강이 파리여행을 더 로맨틱하고 좋은 기억으로 만들어주더라구요 


특히 바토무슈 디너크루즈는 그 낭만을 최고절정으로 만들어주는데요. 드레스코드가 있어 고급짐 상승.. 운동화나 청바지는 입장이 불가능 할 수 있어요! 피아노 라이브 연주에 분위기 업.. 바토무슈의 경우 단순 관광용이라면 바토무슈 디너크루즈는 여러가지를 고려해주는 느낌?이랄까요. 전 좌석이 창가를 볼 수 있는 배치이고, 좌석간의 간격도 넓어서 여유롭게, 그리고 대접받는 것 같았어요! 식사는 프렌치 풀코스와 고급와인이 디너코스로 나와요! 메뉴는 한국어판도 있어서 어떤 음식인지 어떤 재료인지 잘 나와있어서 믿음직했습니다. 연인 커플 가족 모두에게 추천해요! 







파리지앵들의 핫플레이스 마레지구 투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여행지, 투어는 바로 마레지구 투어입니다! 


파리에서 가장 파리다운 구, 마레지구! 특히나 파리지앵들의 명소로 유명해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데요, #메르시 #마레지구 #공원 등 다양한 명소를 가지고 있어요. 가장 파리다운 지역을 파리현지인과 같이 여행한다면?! 파리지앵 가이드 투어로 마레지구를 여행한다면, 더 특별하게 여행할 수 있어요! 저택 구경은 물론 프랑스 문화와 전통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는 것! 게다가, 프랑스 에클레어 현지인 맛집에서 국민 간식 에클레어도 맛 볼 수 있어요! 로컬 가이드와 함께 하는 이색적인 여행 고고씽!





내가 원하던 파리 여행!

내가 꿈꾸던 파리 여행!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

.


파리 여행의 모든 것!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