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쿠리광장

소쿠리 고객님 만 누릴 수 있는 전면 특허! 특별한 혜택 "소쿠리팩"+

반응형

유럽 자유여행을 꿈꾸는 고객님들께 드리는 저희의 특별한 선물!
소쿠리가 만드는 여행 궁금하시지 않으시나요?! 그 중 유럽 여행 을 준비 하시는 분 들 이라면?! 제 말에 귀기울이세욧!!
앞 전에 잠깐 저희 소꾸리 식구들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그 중 유럽 여행 문의시 꼭 거쳐야 야 할 분이 계십니다. 앞 전에 저희의 소개를 이뿐 사진과 재밌는 글로 소쿠리 식구들을 소개
시켜주셨는데요, 자기는 쏙 빼 셨더라구요~!! ㅋ

그래서 제가 우리 유럽팀의 최강 오지랍! 저희를 먹여 살리시는 시크하신 우리 비행소녀 님을 소개합니다아~~~~!
메인으로 말이죠 쿄쿄쿄~♥

젤 먼저! 여행 문의가 들어 왔다 하시면, 처음엔 친절과, 상세한 설명으로 고객님들의 귀가 쫑끗하게 되지요!
보이지 않는 손으로 따다다닥 키보드를 치며 바로바로 스케줄을 안내 해 주는 능력도 계싶니다. 
가끔 고객님들 께서 말도 안되는 루트를 말씀하시면~

" 그건 아니세요! 그것 보다는 이렇게 가시는게 좋습니다!" "거긴가지 마세욧~!"

라며 시크 한 매력까지!
오히려 그런 당당한 말!? 에 고객님들은 역시나 유럽 전문가 이시군요! 역시 최고이싶니다! 라며 엄지손가락을 듭니닷!!

자~! 우리 시크하신 비행소녀님의 소쿠리 팩을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내년 파리-스위스 허니문 고객에게 드릴 저희 소쿠리 입니다. !! 자 뭐가 이렇게 많은가욧?!!




저희 소쿠리 VIP손님께 드리는 라 발레 빌라쥬 초대권 이 보이네요. 어디 서도 구 할 수 없는 저희만의 소쿠리 쿠폰입니다.
덤으로 스타벅스 커피 까지!!!!!! 그 위에 보이는 환율 우대권과 각종 쿠폰들, 지도 등등!!



파리교통을 원할하고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패스의 최강 파리비지트 패스 와 여행을 한 껏 더 즐길 수 있는 세느강 유람선 티켓
거기에 프랑스,스위스 여행책자!



자 여기서 제일 중요한!! 저희만의 전면 특허!!우리 비행소녀 님의 피와 땀과 정성과 마음이!!! 한껏 깃들여 있는 우리 고객님께 드리는 상세추천일정입니다! 
이 추천 일정을 받은 고객님은! 감동과 눈물의 쓰나미가 한꺼번 몰려?! 온다는 후문이 들리기도 하지욧! 
어디가서 저런 일정 받아 보시겠습니까?!!!  무겁게 여행 가이드책?!! 들고 다니실 필요 없습니다.!! 
저희 소쿠리만의 드릴 수 있는 최강 보너스 특혜 이지욧~!

  

아~~ 드릴께 너무나도 많아 하나하나씩 설명 하기 어려우네요!!! 그냥 뭐 직접 받아 보시면 아십니다!!
유럽 여행! 을 계획 하고 계시나요?!  그럼 고민하지 마시고, 소쿠리트래블 에서 시작 하세요~!

좋은 추억과 마음을 담는 기억으로 저희 소쿠리가 함께 만들어 드리겠습니다.!(^_^)♥♥♥


BY-JJ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