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이탈리아

에티하드 항공으로 떠나는 유럽여행, 유럽 허니문! [소쿠리트래블]

반응형


12월 11일. 세계에서 가장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항공사
아랍 석유부자들의 고품격이 물씬 느껴지는 항공사, 에티하드가 한국을 취항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로써 에미레이트, 카타르에 이어 중동 경유 고급 항공기로 유럽가는 노선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특히 오후에 출발하는 중동 항공기를 많이 이용하는 허니무너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에티하드 항공은 아랍에미레이트의 항공이며, 아라비아의 중심 아부다비를 경유하는 항공입니다.
아부다비는 영화 "섹스앤더시티"에 그 럭셔리함을 자랑한 바로 그곳이죠!!!

유럽가는 노선으로는 런던, 파리, 밀라노, 프랑크푸르트, 제네바 등에 노선을 가지고 있는데요~
물론 아부다비 스탑오버가 가능하여 유럽의 아름다움 뿐만아니라 아라비아의 독특한 매력을 동시에 느끼실 수도 있답니다!!


10.4인치의 개인 모니터, 좌석마다 설치된 AC 전원 플러그 및 USB 포트.
여기에 일류 수준의 기내식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는 이코노미 좌석은 약 81~84cm의  넉넉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183cm의 좌석 넓이에 180도 플랫 베드를 가진 비지니스 클래스!!!
이름도 "펄 비지니스 클래스"로 단순히 좌석만 넓은게 아니라 맛사지기계, 15인치 개인 모니터를 갖추고 있으며, 
세계적인 쉐프들이 준비한 엄선된 식사와 개인 수행원 서비스, 고급 리무진 차량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왕~ 역시 석유부자들의 항공기는 달라요 달라!!

아부다비에 도착하여 두바이까지 보고 싶다면, 무료 셔틀버스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한국 노선은 한국인 승무원이 함께 탑승을 하니 불편함은 ZERO!!!

(꺄~ 저도 출장은 요걸로 보내쥬세요!!!)



소쿠리트래블이 제안하는 에티하드 허니문 루트는
"런던3-파리3 - 6박 8일" 과
"파리3-스위스3 - 6박 8일"
"파리5-아부다비1 - 6박 8일" 입니다.

에티하드 항공과 함께하는 소쿠리트래블의 특별한 봄 허니문 상품-
Coming Soon !!!

현재 - 맞춤 허니문 여행 진행을 요청 시 에티하드 항공으로 해 드리고 있으며,
겨울 여행 도 에티하드로 진행하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 환영!!!!

02-720-5205

사진은 에티하드 홈페이지 사진입니다.
Photo from Ethihad airways web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