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하와이

[하와이 여행정보] 모아나서프라이더의 '비치바'

아름다운 바다와 곳곳에서 흘러나오는 경쾌한 음악소리~♪, 밝은 미소로 대화를 나누는 여행객들...
저녁이 되면, 바다속으로 해가 숨어들면서 그 무엇보다 아름다운 석의 모습과 함께 시원한 칵테일 한잔..
끈적임 하나없는 하와이의 날씨에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이 모든 것을 느끼며 보낼 수 있는 그 곳!

'웨스틴 모아나 서플라이더'에 위치한 '비치바(Beach Bar)'이다.

       흥겨운 음악과 댄스가 함께하는 비치바. 멋진 반얀트리와 오아후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이 비치바에서 근사한 시간을~
       아! 사진에 보이는 나무 말고 좌측에 살짝 나온 녀석이 거대한 반얀트리^^

이 로맨틱한 호텔에서 로맨틱한 칵테일등의 열대음료와 식사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얼마나 행복할까??

           
          색이 너무 이쁘다~ 색에 비해서 엄청 독하다는거 ㅋ 여러가지 종류의 음료가 있는데, 순한 것도 맛있는 것도 많다~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호텔이라 홍보하는 것 같지만... 정말 이 호텔의 비치바는 명물임에 틀림없다!!
아! 이 비치바를 이용하기 위해서 이 호텔에 묵어야할 필요는 없다~^^;;
와이키키의 중심인, 칼라카우아 거리의 한가운데 위치한 이 호텔안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기는 꽤 쉬울 것이다.
대신 호텔의 중랑 로비를 통과하고 들어가야하니깐, 길에서 보이지 않는다고 못찾고 헤매지는 말자!

      메인풀장! 그래~ 작아요 작아; 오아후의 대부분의 호텔은 수영장이 작다~ 드넓은 와이키키비치가 있잖아용!!

       비치바에 둘러앉아서 음료를 즐길 수도 있다. 영화처럼~

       비치와 가까우면 더 아름다운 석양을 느낄 수 있지만, 이렇게 거리가 있어도 충분히 낭만적이다.

                    마무리는 역시 깔끔하게 팁~!
                    테이크 아웃 및 패스트푸드점을 제외한 대부분의 음식점에서는 팁이 필수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