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이탈리아

{이태리 여행} 로마 여행을 더욱 더 즐겁게 해줄 "바티칸 워킹투어"

반응형

저희는 맞춤자유여행 이라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고객님 한분 한분께, 필요없는 것은 모두 다 빼고, 꼭 필요한 일정을 하나하나 씩 채워 드리는게 저희의 의무죠,!  
이태리, 로마 여행을 계획중에 있다면, 바티칸 투어가 포함되어 있는 , 로마 여행 상품을 눈여겨 보실까요?! 


세계 최고 ,최대라는 수식어가 반드시 따라다니는 로마의 최고 보물창고 바티칸.
로마 일정 중 꼭 하루는 반드시 바티칸 시국을 둘러봅니다.

1,400실에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는 조각품,명화,유물들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교황 율리우스 2세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박물관을 짖기 위해 당대 유명한 예술가인 미켈란 젤로 ,라파엘로등 을 불러 바티칸의 초석을 다져 놓았죠,

세계 최고라 할만 큼의 눈이 휘둥그레 지는 전시를 보노라면,여기, 그 감동을 두배로! 전문적인 가이드를 통해, 더 깊게 이해 하며 감동 받는시간을 선사 해 줍니다.

*투어코스*
바티칸 박물관
피나코테카 → 솔방울의정원 → 팔각정원 → 동물의방 → 원형의방 → 그리스십자의 방 → 촛대의 방 → 아라찌의 방 → 소비에스키의 방 → 성모마리아의방 → 라파엘로의 방 → 콘스탄티누스대제의 방 → 비밀의 방 → 엘리오도르의 방 → 서명의 방 → 보르고의 방 → 시스티나소 성당
베드로 대성당베드로 대광장

 

 

*투어요일 : 매주 월~토요일(일요일, 종교휴일제외)
*투어시간 : 08:00 ~17:00
*미팅시간 : 오전 08:00 까지

*미팅장소 : Ottaviano-s.pietro 지하철역 왼쪽 두번째 출구 앞
                 Metro A선 Batistini 방향으로 6번째 정거장 Ottaviano-s.pietro역에서 하차 한 후 왼쪽 2번째 출구를 이용하여
                 Viale Giulio Cesare 방향으로 나와서 바로 출구앞에서 미팅 합니다. (테르미니역 기준 -40분 소요예상)

*투어참가시 필히 출발전 1유로짜리 1회권 티켓을 구입하셔서 개찰 하셔야 합니다.
*주의 - 바티칸 투어시,민소매 나시,끈없는 슬리퍼,무릎위로 올라오는 짧은 치마나,반바지는 입장이 제한되실 수 있습니다.
-카메라 삼각대,휴대용 칼,무기가 될만 한 물건은 소지하실 수 없습니다.


*포함사항*

전문가이드비용, 수신기 대여비용 (인원이 많을 시)


*불포함사항*

- 바티칸 입장료: 15유로(박물관패스 소지자 무료)

- 교통비

- 개인식사비용  



*상기 투어는 로마가 포함된 상품 이용시 가능 하며, 헬로우 유럽과 함께합니다.

소중한 여행 소중한 기억들을 더 없이 멋진 추억으로 남게되는 로마여행!
이태리 상품 보기 GOGO!

예약문의
TEL    : 02.720.5206
E-mail : prettyjini@socuri.net
(문의시 성함과, 연락처, 확정일정을 꼭 말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