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프랑스

★가족 추천호텔 ★ 파리 중심 쁘띠 호텔 에서 편안하게! 4인가족스페셜!

반응형

 

파리 여행을 준비 하면서 , 제일 고르기 힘든 건 호텔!!!

내 가족이 가는데 아무거나야 고를 수 없죠.

내 가족 잠자리 만큼 중요한 것도 없습니다!

내 아이 들 만큼은 좋은 거 보여주고, 좋은 곳 에서 잠을 자야 하는 것이 부모마음이죠!

그래서 여기, 파리 시내 중심에 있으면서,  깔끔하고, 주변 관광지 의 접근성 까지 좋은 !

즐거운 여행을 한 층 더 해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보금자리를 소개합니다!

 

 Best 1. 롱드레

특징: 파리시내 중심!  Sanin-Lazare 기차역과, 전철역이 바로 가까이 있으며, 코너를 돌면 쁘랭땅 백화점과, 라파예트 백화점이 있고

         호텔 간판이 크게 되어 있어 호텔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일반적으로 작은 파리 쁘띠호텔에 비해,  객실의 잉여 공간이 넓다는 사실!

         쇼핑 하고 짐을 풀어 해칠 수 있는 여유있는 공간!

londres.jpg

 

Best 2. 플라자엘리제

 특징: 샹제리제와 개선문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 주변에 쇼핑가와 상점뿐만아니라. 루브르 박물관,콩고드 광장, 등 주요 관광지를

아주 쉽게 접근할수 있는 최고의 위치!  세심한 서비스와, 철저한 관리로. 매해 인테리어를 바꾸며, 안마기, 커피포트, 옷걸의 등의

편의 시설이 있어, 머무는 동안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4인가족 예약시 6세미만 아이 무료요청 하여드립니다!)

plaza_elysees.jpg

 

#여기서 잠깐!

좀더 럭셔리 하고 부띠끄 스러운 호텔을 원하신다면! 샹제리제 거리 최고의 위치를 자랑 하는 호텔을 소개합니다.!

편안한 객실과,  럭셔리한 로비, 소품마져 고급스러우며 ,세계적이고 알아주는 디자이너들이 만들고 꾸민 객실,

다양한 각종 편의시설을 제공 합니다. 

 

Best 1. 케플러

 특징: 아기자기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품하나하나의 세세함이 느껴지며, 각 객실마다 다른 디자인!

스윗디럭스 급은  발코니가 있으며, 에펠탑 뷰가 보이는 최고의 룸을 제공 합니다.

Best 2. 메종샹제리제

 특징: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호텔로 고풍스러운 모던한 인테리어를 잘 조화 시킨 디자인과  최고 깔끔한 호텔,

무엇보다도 편안한 객실과 아주 푹신한 침대! 무료 바 이용!

Best 3. 샹비즈

 특징: 유럽풍의 아기자기 하고,로맥틱한 호텔입니다. 전통적인 색감과, 문양, 아늑한 숙박 시설로 편안함을 제공하며,

조용합니다. 객실마다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keppler.jpg

    Chambiges.jpg

    m.jpg

 

내 가족, 내 아이 에게 좋은 편안한 숙박으로 더 즐거운 여행을 보내세요.

 이 외 추천해 드리는 호텔 도 많으니 많이 많이 문의 주세요.

(케넥팅 룸)도 가능 합니다.

 

(*상기 이미지는 현지 참고용 호텔 이미지 이므로, 투숙시 다를 수 있습니다,)

 

예약 문의

TEL : 02.720.5205~6

E-mail : prettyjini@socuri.net

(확정일자,성함,연락처,가능예산 등 꼭 알려주셔야 할 필수 사항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