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미국

[라스베가스] 처음가도 낯설지 않은 라스베가스, Global Las Vegas #LasVegas

반응형

★[라스베가스] 처음가도 낯설지 않은 라스베가스, Global Las Vegas


화려한 밤의 도시, 라스베거스.

수 많은 카지노와 화려한 호텔들, 호화 쇼핑몰,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쇼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도시 라스베거스는 전세계 어느 곳에서 어느 누가 오더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도시라 할 수

있겠다.  세계 어느 곳을 가더라도 라스베거스 같은 천국이 있을까????

그 중에서도 세계 유명 도시들의 특징을 테마로 하여 각각의 도시를 여행 하고 있는 듯한 착각 속에 빠지게하는 테마 호텔들을 빼놓을 수 없겠다.

마치 내가 이탈이라의 베네치아를 여행하고 있는 듯함을 주는 베네치안 호텔.

 

베네시안1_00001.jpg

호텔 안을 천천히 걷다보면 산마르코 광장도, 수로를 돌고 있는 곤돌라도, 여긴 정말 라스베거스가 아닌 이탈리아 베네치아인 것이다.

호텔 외관과 내부 전체의 장식들, 근무하는 직원들까지 모조리 각각의 도시 컨셉에 맞춰 입고 행동한다.

또한 곤도리에가 불러주는 세레나데까지 모든 것이 황홀 그 차체이다.

이 모습을 보고 연신 사진들을 찍어대는 수 많은 여행자들.

그들 눈에도 이 광경이 신기하긴 마찬가지인 모양이다.

 

파리.jpg 파리_00001.jpg

로맨틱 파리의 상징 에펠탑.

라스베거스에서는 에펠탑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낭만의 도시 파리를 느낄 수 있으며 아름다운 야경도 즐길 수 있다.

지중해 모나코도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도 이집트 피라미드도 우리는 일일이 찾아다닐 필요가 없다.

마치 거대한 테마파크를 처럼 상상하는 모든 것이 라스베거스에 있기에 철저히 즐기기만 하면 되는 것이다.

왜 라스베거스가 미국에서 가장 여행하고 싶은 도시에 손꼽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라스베거스_야경_00000.jpg 라스베거스_야경_00002.jpg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라스베거스.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네온 사인들이 켜지면 누구라도 그 화려함에 압도당하고 말 것이다.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도시.

눈이 부시도록 화려한 세계를 진정 즐기고 싶으시다면 밤이 아름다운 도시 라스베거스로 떠나보자.

 

★ 미국 여행 다녀 오고 싶으세요?

미국을 가장 편하게 여행하는 방법, 소쿠리와 함께 하세요!!

문의      02)733-7286

kdudtmd@socuri.net

 

blog_usa_template.jp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