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프랑스

에어프랑스 리무진 이용하기 #에어프랑스 #리무진

반응형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서 에어프랑스 리무진으로 편하게 이동하기

 

파리에 도착해서 RER로 이동을 할까? 편하게 에어프랑스 리무진 탈까?

공항에서부터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낑낑대며 RER 탔다가 지하철 환승해서 프린트 해온

호텔 지도를 펼치고 낯선 곳에서 헤매는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내가 선택한 것은 에어프랑스 리무진!!

긴 여정을 함께 할 내 다리는 소중하니까요~^^

 

제가 머문 숙소는 샹제리제 근처였기 때문에 에어프랑스 2번 편도 노선을 이용했어요.

2번 노선은 샤를 드골 공항에서 포르트마이요를 지나 내가 머물 숙소 근처인 개선문으로

가기 때문에 나에게 딱 적합한 노선!!!!!녹색노선이 서울 지하철 2호선이랑 비슷해서 기억하기 쉬웠어요^^

이용시간은 공항 출발 오전 6시 부터 밤 11시까지 배차간격이 2~30분 마다 한대씩 있어 짐을 들고 이동하는 배낭족에게는 아주 딱!!!이죠

에어프랑스_리무진_2번놋.jpg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샤를 드골 2공항의 E터미널에서 짐을 찾고 나와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우왕좌왕 하고 있는데

 내 머리위에 이정표님이 친철하게 길 안내를 해주네요

 버스 그림이 그려져 있는 Ariport Shuttle 이정표를 따라 3 Hall쪽으로 쭉~ ~~ 걸어나갔어요

 0228_AF10.JPG

 

 3번 Hall로 가는 길에 공항셔틀 안내판도 보이고 캐리어를 끌고 가는 아저씨도 왠지 그쪽으로 가는 것 같아서 외국인 아저씨 뒤를 졸졸졸 따라갔어요..

 (나 변태 아님ㅡㅡ;)

 

0228_AF14.JPG 

 

밖으로 나오니 내가 타려고 하는 에어프랑스 2번 노선의 안내표시도 보이고, 디즈니 랜드 셔틀, 르와시 버스  안내도 보이네요

 오자마자 디즈니 랜드로 가고 싶은 충동을 뒤로 한채 2번 노선을 타기 위해 정류장으로 이동했습니다.

 

0228_AF17.JPG 0228_AF15(2).JPG

 

  한국 버스 정류장이랑 비슷한 느낌이였고, 내가 타려고 하는 2번 노선의 승강장에는 다른 승객들도 기다리고 있었어요

  배차 간격도 20분 마다 한 대씩이여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저 멀리서 에어프랑스 리무진 버스가 들어오네요

 

기사 아저씨께서 에뚜왈? 이라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엥?? 에뚜왈?? 그게 먼가요?? 먹는건 가요?

알고 보니 에뚜왈은 별이라는 불어더군요... 개선문의 도로가 별처럼 뻗어져 있어 개선문 방향을  말하는 거였어요..

기사 아저씨께 에뚜왈 맞다고 말하면 친절하게 짐 가방도 실어주고 미리 사간 티켓으로 편안하게 자리에 앉아 파리의 첫 여정을 시작했어요

 이곳이 파리구나~~~ Welcome 2 Paris!!!!

 

창밖으로 르와시 버스도 보이네요

파리비지트 1-6존 5일권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에 르와시 버스로 오페라 지역까지 이동이 가능 한 점 참고하면 좋겠죠^^

0228_AF24.JPG 

 

 에어프랑스 리무진 덕분에 짐 걱정없이 편안하게 개선문까지 도착!

 공항에서 짐을 들고 RER 탔다가 지하철 타고 낑낑 대며 혹시나 소매치기라도 당하지 않을까 완전 긴장하며

사람들 사이를 뚫고 호텔까지  이동했을 생각을 하니 에어프랑스 리무진을 탄 것을 정말 잘 한 일이라고 생각했어요

며칠동안 파리 이곳 저곳을 돌아봐야하는데  첫날부터 기운빼면 안되겠죠?

 

DSC00442(1).JPG 

 

한국에서 미리 준비해간 에어프랑스 리무진 2번 노선 편도 티켓... 편도 요금은 15유로, 왕복 요금은 24유로

파리비지트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실 수 있어요 ^^

 DSC00440(1).JPG

 개선문에서 내리자 정류장에 한국어로 된 안내가 눈에 들어오네요

 봉쥬르 몇마디 들었을 뿐인데 태극기와 함께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한국어를 보니 어찌나 반갑던지!!

 

여행 하기 전 미리미리 준비하는 센스~ 파리비지트에서 함께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