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하와이

[하와이여행]★☆오아후호텔★☆부띠크호텔편★☆Best #4

반응형
하와이여행★☆오아후호텔★☆부띠크호텔편★☆Best #4

자~아~ 오래기다리셨습니다.~  하와이여행 오하우 추천 호텔의 럭셔리 부띠크 호텔 편이 지금 나갑니다.!!
 

많고 많은 오아후 호텔 중에 왜! 최고의 호텔은 안보여 주냐고 심심치 않게 궁금들 하고 있었지요?!~
하와이 오하우 실속호텔, 체인호텔 편을 꼼꼼 하게 읽어보셨던 분들 께서는 이름만 등장 하였던 호텔들이 여기 있다는 건 눈치 채셨을 겁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저희 소쿠리가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 소쿠리가 손수 제작한 소쿠리만의 오하우 호텔 맵 으로 하와이 오하우 부띠끄 호텔을 살펴 보아 봅니다.~~ 

이름도 부띠끄 스럽게 오하우 부띠끄 호텔맵도 차암 화려 하고 훨신 더 디테일 합니다~!! 정말이지 대단하지 않다고 말하지 않을 수 없단 말이지 않을 수가 없단 말이~지~~ ㅎㅎ ?~!




하와이호텔 - 오하우 Best #1. 모아나 서플라이더 Moana Surfrider ( 호텔 맵속의 기준 길건너 오른쪽)

짜잔 드디어 모습을 드러냅니다~ 명실 상부한 최고의 하와이 호텔로 손꼽히는 모아나 서플라이더 오아후 호텔중 최고의 위치와 전망을 자랑 하고 있지요~! 무엇보다 최고의 장점은 하와이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호텔(100년 이상 되었다는;컥) 얼마나 관리가 잘 되어 있는 지 그 외관 및 시설들을 보면 정말 궁전같고, 고풍스럽고 아주 멋들어 진 걸 볼 수가 있죠!
반얀,다이아몬드,타워 동 등,, 각 동마다 세가지의 특색이 있어 사실 어떤 룸을 배정 받는 다 해도 멋진 전망을 감상 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  멋진 건물과, 역사,위치, 전망, 아주 아주 훌륭한 전용 비치 까지!! 
야외에서 즐기는 칵테일 라운지는 그야말로 하와이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거 랍니다~ ^_^
 





하와이호텔 - 오하우 Best #2. 로얄 하와이안 Royal Hawaiian ( 호텔 맵속의 기준 길건너 맞은편)

와이키키의 핑크궁전! 소쿠리의 럭셔리 부띠끄 호텔맵에 보이는 그림만 보아도 딱 알겠죠?!! ㅎㅎ
상징적인 원형의 핑크 빛  건물로 독특한 외관에 밝은 햇빛이 비치는 아름다움이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지요~!
객실도 외관 건물 못지 않게 블링 블링 하답니다, ㅎㅎ
이 뿐 만 아니라 좋은 부대시설과 객실, 멋진 전망과 비치, 위치 또한 빼놓을 수 없겠죠!
무엇하나 빼놓을 수 없는 로얄 하와이안은 당신은 욕심쟁이 우후훗~~^^ 



하와이호텔 - 오하우 Best #3. 할레쿨라니 Halekulani ( 호텔 맵속의 기준 길건너 왼쪽 )

이름 도 참 하와이 스럽지요?~!  할레쿨라니는 하와이의 천국이라는 뜻이 있답니다. 물론 그 뜻에 어울릴만한 아주 멋진 호놀룰루 최고의 부띠끄 호텔 이랍니다. 하와이 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도 아마도 이름이 특이해서 할레쿨라니 익숙해져서 돌아온답니다. 그 정도로 와이키키 아니 오하우 아니 하와이에서도 매우 유명한 호텔 중 하나랍니다.^^ 
하와이에서도 몇 안되는 Five Star 호텔로 , 룸서비스 및 보안서비스 및 각종 서비스가 최고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초호화 시설과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 준답니다.~
이 호텔에서 가장 크게 느끼게 되는 점은 투숙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가 최고예욧!!


어째, 느낌이 오시나요?? 


하와이호텔 - 오하우 Best #4. 모던 호놀룰루 The Modern Honolulu 
( 호텔 맵속의 기준 길건너 할레쿨라니 옆 )

구 와이키키 애디션 Waikiki Edition 이라는 이름에서 새롭게 탄생한 모던 호놀룰루 Modern Honolulu!!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 하는 호텔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죠, 여유로움과 편안함 디자인 스러운 부띠끄 호텔의 모던한 하와이 이미지를 추구 한답니다.
그래서 인지 특이하게 서핑 보드를 모아논 디자인 스러운 리셉션이 있고, 깔끔 모던한 로비는 참 깨끗한 이미지를 주네요
디자인과, 현대적인 설비를 겸비 했다는 평을 받고 있지요. 하와이 호텔에서 정말이지 내가 제일 잘나가!! 한다는 모던 호놀룰루!!!
모든 스탭들이 반바지 차림으로 캐주얼하게 다가서는 정말 젊고 신선함으로 가득한 모던 호놀룰루!!
하와이 신혼여행을 좀더 새로운 컨셉으로 즐기기 원하는 당신??!! 강력추천합니다!!! 




호텔과 연계된 하와이 상품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