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프랑스

[파리여행정보]♣파리추천호텔♣베스트셀러 TOP#5.♧소쿠리트래블 파리호텔리뷰!! #파리호텔

반응형
[파리여행정보]♣파리추천호텔♣베스트셀러 TOP#5.♧소쿠리트래블 파리호텔리뷰!! #파리호텔

파리여행정보의 절대 강자 소쿠리가 파리여행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정보로 꼽히는 호텔 다시한번 정리해 드립니다.
소쿠리가 여러분께만 공개하는 베스트 셀러 톱5 호텔.
그들이 베스트인 이유는 위치, 가격, 서비스 어디 하나 뺄 수 없었던 것이겠죠?
상세 설명 들어갑니다. 이유있는 베스트셀러 호텔 TOP#5.
이것만 알면 다른 파리여행정보는 그냥 쑥쑥^^



파리추천호텔 BEST TOP#1. 뒤 부아 DU BOIS 

작년 초부터 일등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쁘띠 디자인 호텔입니다.
개선문까지 약 5분 거리에 위치. 개선문에서 에펠 방향으로 내려가는 길이므로, 에펠까지는 도보 15분 거리 위치.
고로, 샹제리제까지도 당연히 가깝습니다. 개선문에서 호텔 가는 길목에는 명품 부띠끄가 있고, 호텔 바로 앞에는 마트가 하나 있으니,여러모로 훌륭하고도 편리한 위치죠?!! 저희 한국인의 취향 그대로, 깔끔하고, 안전하고, 대중 교통이용이 완전 편리한!
과연 모든 이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파리추천호텔 BEST TOP#1 입니다. 와~ 정말 유용한 파리여행정보!!^^


호텔 뒤부아의 복도 ^^


컬러풀한 디자인의 객실 ^^

 

BEST TOP#2. 플라자엘리제 PLAZA ELYSEES

두번째로 귀가 따갑도록 들었던 소쿠리 사장님 단골호텔~! 빠질수가 없죠!
매 시즌 마다 새롭게 리노베이션 하여 관리가 철저하며 서비스 또한 best~!
저희 허니무너 고객들에게 특별 샴페인 제공 저희 소쿠리만의 선물입니다. 에스프레소가 멋있어 보이는 파리에서도 비가 올 때는 꼭 땡기는 달달한 믹스커피까지 갖추고 있는 단연 소쿠리의 사랑스런 호텔입니다.
로비에서 소쿠리고객이라 하면 상세한 파리여행정보는 보너스!!!
최근에 욕실을 다시 리노베이션을 했더군요.  점점 더 4성급에 가까워지고 있어요.  조식룸도 지하가 아니라 2층에 있어서 햇살 가득한 파리의 아침을 맞이 하실 수 있죠..
샹젤리제와 오페라 두 지역을 다 즐기실 수 있는 큰 위치적 장점과 아주 책임감 강하신 리셉션 담당자의 서비스 정신.
게다가 예쁜 웰컴 카드와 다양한 커피.. 만족 하실만 하죠?


아~ 사진이 아쉽구나...ㅠㅠ
 


각방이 테마로 꾸며져 있어 더욱 보기 좋은 플라자 엘리제^^



파리추천호텔 BEST TOP#3. 틸싯 에뚜알 TILSITT ETOILE

위치로 보면 따라 갈 호텔이 없죠?  공항리무진 타고 도보로 이동하는 위치에 있고, 복잡한 관광객들 많은 샹젤리제가 아닌 파리지엥들의 지역에서 편하게 파리를 즐길 수 있다느 큰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침에 일어났을 때 가장 잘 잔 호텔이었죠. 스타일은 여성적이면서도, 깔끔하고 색감이 참좋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레스토랑은 점심메뉴가, 좋죠 퓨전 레스토랑으로 햇살이 좋은 날에 브런치를 먹기에 딱~!
작은 정원이 딸린 방도 있는데 참 아늑해 보이는 분위기이며, 천정이 높아서 방도 좀 크게 느껴지는것이 best!
파리를 즐기기에 좋은 호텔 중 단연 하나입니다.  조식룸이 지하에 있지만, 작은 정원이 있어서 답답해 보이지 않고, 특히 핫 쵸코가 아주 맛있었죠. 마찬가지로 로비에서 파리여행정보를 물어볼 수 있답니다.^^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나오는 틸싯 에뚜왈 호텔의 로비랍니다. 너무 깔끔한 디자인에 정신을 잃을 뻔^^ 과장이 심했나요^^


지하에 위치한 조식룸입니다. 앞에 정원이 있어 식사할 때 더욱 운치가 있겠죠^^ 특히 잊을 수 없는 핫초코~~~


편안한 룸이 돋보이는 객실^^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파리추천호텔 BEST TOP#4. 샹벨란 모르간 CHAMBELLAN MORGANE
Montaigne 와 Champs Elysees가 만나는 골든 트라이앵글(Golden Triangle)에서 가까운 그야말로 개선문,샹제리제 지역의 호텔~
세련되게 장식된 로비와, 깔끔하고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로 남녀노소 누구나가 좋아 하는 호텔 분위기를 가지고 있지요
깔끔하게 꾸며진 조식룸과, 아늑한 바 그리고 세미나실이 있어 출장으로 파리에 오시는 고객이나, 허니문,친구,가족이 머물러도 굿!
특히 침구류가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뭐랄까 잠을 잘 오게 해주는? 아침에 참 상쾌했다는 고객님들의 평이 많았습니다.
파리여행정보를 많이 아시는 분들도 아직까지는 잘모르는 시크릿 호텔이랍니다.^^



파리추천호텔 BEST TOP#5. 트롱쉐 TRONCHET

마들렌 오페라 지역의 쁘띠호텔 중 강자중에 강자~
방마다 다른 디자인은 쁘띠 디자인 호텔의 기본!
마들렌 오페라 지역은 공항가기도, 지방가기도, 기차역가기도, 관광을 하기도 모두모두 좋은 정말 파리시내 중심이죠.
특히 쇼핑하기에 여기보다 더 좋은 지역은 없죠.  대형 백화점이 나란히 붙어 있고, 고급 명품샵들까지 멀지 않아요.
방마다 다른 디자인의 트롱쉐는 허니문 가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렸는데, 오히려 여성 두분, 특히 모녀 예약이 많았던 호텔입니다. 참 파리지엥 다운 쁘띠 부티크 호텔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로비^^ 대리석과 꽃장식이 매우 세련된 파리지엥의 느낌이 물씬나는 호텔이랍니다.


로비의 한쪽 면입니다. 체크인시 또는 체크아웃시 기다릴 때 아주 유용하겠죠^^ 너무 안락해서 1박을 더 해버릴 지도 모르니 주의하세요!!


정말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이지 않습니까? 여기서 머물러 보지는 못했지만 다음엔 꼭 숙박하고픈 개인적인 워너비 호텔 #1입니다.

이상, 소쿠리가 자신 있게 보여드리는 베스트 셀링 TOP 5 호텔이었습니다.

여름 시즌 많은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 꼭 누려 보세요..
올 여름 파리 가시죠? 소쿠리가 같이 도와드릴께요.


[파리여행정보]♣파리추천호텔♣베스트셀러 TOP#5.♧소쿠리트래블 파리호텔리뷰!! #파리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