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London

[런던에가면1탄]★런던올림픽★ 런던올림픽은 막을내렸지만 런던은 아직 꺼지지 않았다!

반응형

[런던에가면1탄]


★런던올림픽★


런던올림픽은 막을내렸지만 런던은 아직 꺼지지 않았다!


LONDON





[런던에가면1탄]★런던올림픽★ 런던올림픽은 막을내렸지만 런던은 아직 꺼지지 않았다!


런던에 가면 많은 것들이 유명합니다. 

하지만 이제 막 막을 내린 런던 올림픽을 빼놓을 수없네요.


먼저 우리나라 선수들 수고하셨습니다!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셨습니다. 


심판의 오심만 없었어도 더 좋은 성과를 얻었을 텐데... 

메달이 중요하지는 않다고 봅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열정에 우리나라 국민 모두는 밤잠을 설쳐가며 응원을했고

대표팀 여러분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영광의 순간들...



런던에서는 두번의 올림픽이 있었고 

우리와는 너무나 큰 관계가 있죠.


먼저 1948년도에 런던에서 두번째로 올림픽이 개최되었고

우리나라가 최초로 올림픽에 참가했죠.

그당시에 동메달 2개 전체순위 32위.


그리고 2012년 런던에서 원정 올림픽 최고의 성적을 거둬냈습니다. 

영광스러운 순간이네요!



[런던에가면1탄]★런던올림픽★ 런던올림픽은 막을내렸지만 런던은 아직 꺼지지 않았다!


유럽을 여행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지금 시즌에 런던을 빼놓지 않고 여행하리라 믿습니다!


파리에서 편안하게 당일치기 하고 싶으신분들을 위한 편한 팁!


파리에서 런던까지는 지하터널로 유로스타가 다닙니다. 

근데 워낙 성수기 시즌이라 기차인데도 불구하고 가격도 많이 올라가고 

표구하기가 어렵다고 하더군요.


[쉬운방법!! easy way~]

현지 여행에이젼시를 통하라~

 소쿠리를 통하라~


현지 업체들은 일정양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는지라 표도 구하기 쉽습니다.

또한 열차티켓부터 런던에 도착해서 여행할때 필요한 기본 지침서까지 제공을 해주니

1석 200조가 아닐까 싶네요. 


현지 에이전시에 연락하기가 힘드시다구요?

그렇다면 저희 소쿠리를 통하십시오!

저희가 대신 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결제로 너무나 편안하게~

런던 1일 완전 정복


[나홀로 런던 여행객을 위한 팁!]


필요한 물품들을 미리미리 구입해가는 센스!!


요즘 여행을 가기 전에 본인들만의 여행시간표를 짜는 분이 많더군요.

거기에 알맞는 교통권과 패스들을 구입해가면 너무나 편안하겠죠.

한국 총판을 맞은 회사가 있습니다. 이름하여 소/쿠/리


현지와 동일한 가격! 특별한 할인까지 더하여

저렴하게 한국에서 구입해서 가세요~

런던 교통권 및 패스 알아보기!!



마지막으로 박종우 선수의 독도 세레머니 때문에 

우리나라가 사과를 했다는 기사를 봤는데 안타깝기 그지없네요. 

한편으로 일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이명박 대통령의 독도 방문!

대단하고 칭찬하고 싶습니다!


독도는 우리땅!!

Dokdo belongs to Korea.



[런던에가면1탄]★런던올림픽★ 런던올림픽은 막을내렸지만 런던은 아직 꺼지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