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London

[영화일기]줄리아로버츠와 휴그랜트의 노팅힐 #포토벨로마켓

반응형


[영화 장소 찾아다니기!]

줄리아 로버츠와 휴그랜트의


노팅힐

Notting Hill

 

[영화일기]줄리아로버츠와 휴그랜트의 노팅힐 #포토벨로마켓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하는 로맨틱코메디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

그 영화중에 저의 가장 페이보릿 노팅힐 Notting Hill.

런던 여행중 꼭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곳이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무작정 저는 노팅힐로 갔더랬죠.


 


저는 개인적으로 지하철보다는 버스가 좋아서 버스를타고 갔습니다

Notting Hill Gate에서 하차 하시면 되요~

 

버스 쉽게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를 눌러 확인해 보시와요~~

[런던패스]런던버스쉽게이용하기~팁!Tip!
#런던버스 #런던교통 #런던패스 #오이스터카드 #런던트래블카드

 

주말에는 마켓이 열려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있답니다~

인터넷으로 열심히 뒤져봤는데도 노팅힐에 나오는 서점이 어디에 있는지 못찾겠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그냥 돌아다녔습니다.

사람 사는 냄새나는 곳이라고 할까요? 그냥 푸근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영화일기]줄리아로버츠와 휴그랜트의 노팅힐 #포토벨로마켓


그러다 발견한 이곳!!

노팅힐 서점입니다.

(제가 누구 아시는분 노팅힐 서점 찾아가는 법 좀 알려주세요~)

사실 이름이 노팅힐이지 이곳이 맞는지는 영화를 다시 한번 봐야할듯;;

뭔가 휴그랜트가 이곳에 있을것 같으면서 줄리아로버츠가 올것 같으면서...

노팅힐 영화가 생각나네요

~~~ 하고 ost가 흘러나올것만 같은 기분..


 




 

노팅힐에서 나왔던 파란색 대문~

Westbourne Park Road, Notting Hill, London W11

 

노팅힐 서점

Notting Hill, 142 Portobello Road, Notting Hill, London W11

 

그냥 좋았던 하루 였습니다. 

그날 다시 노팅힐 영화를 봤더랬죠. 

오늘도 다시 한번 봐야겠네요...

쉬~~~

노팅힐 예고편


She - Elvis Costello (Notting Hill)


휴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가 있는 노팅힐 그곳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