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Roma

[로마레스토랑]★Andrea★ 새우, 굴 등 해물 요리가 맛있는 안드레아 레스토랑 #Andrearestaurant #로마레스토랑

반응형

★Andrea★ 새우, 굴 해물 요리가 맛있는 #안드레아 레스토랑#

 

 

 

로마에 가면 로마의 명물 음식 맛보기!!!

어떤 여행이든 여행 중에 그 나라 음식을 맛보는건 필수코스지요...ㅎㅎ

로마 자유여행가서 무엇을 먹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괜찮은 레스토랑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0^

★Andrea★ 새우, 굴 해물 요리가 맛있는 #안드레아 레스토랑#

 

<사진출처: ristoranteandrea.eu>

 

안드레아 레스토랑은 1928년에 개업한 전통있는 음식점 중의 한 곳 이랍니다.

특히, 신선한 어패류를 사용한 맛있는 요리가 이 집의 자랑이지요 ^0^

굴 리조또와 가리비 스파게티 등 먹음직스러운 요리도 많고 양도 많아서 @..@ 친구들과 함께 가도 좋은 곳입니다.

 

 

위치: Via Sardegna, 26, 00187 Roma, 이탈리아

지하철 A선 Barberini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있어요^^

 

 안드레아 레스토랑 내부의 모습을 한번 구경하래 가실래요??? *^^*

짜~잔~!!!

 

 

오래된 집 답게 현대적이기 보다는 엔틱스러운 내부의 모습이네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화려한??ㅋㅋ 아... 표현이 안되요^^;; 차분하면서 유럽 정통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지배인 아저씨의 인자한 미소를 음식 맛을 더 맛깔나게 해주는 비법입니다용 @..@ ㅎㅎ

 

 

각 종 해산물을 사용하여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음식점의 비결은...???

뭐니뭐니 해도 신선한 재료겠지요??? ^^

신선한 재료를 직접 확인하 실 수 있기때문에 더욱 믿음이 가는 음식점이랍니다ㅎㅎ

 

 

파스타는 10 유로부터~ 라고 하니...

로마에 가면 한번 먹어봐도 괜찮을만한 가격인가요 ??? ^^

정말 신선해 보이네요 ㅎㅎ 오마르새우 샐러드는 3인분에 62 유로라고 하는데...

좀 부담되는 가격이기도 하네요ㅠㅠ

 

 

 맛있는 음식에 술이 빠질 수 없겠지요???

파스타에 와인 한잔 하면 정말 궁합이 아주 그냥 굿굿굿~!! @..@

수백여가지의 와인도 판매하고 있다니... 맛보시는 것도 좋고...^^

집으로 돌아가실 때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T: 06-4821891

12:30~15:00, 18:30~23:00

토요일 점심 시간, 일요일, 8월의 20일간 휴무라고 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로마여행의 필수품 로마패스 구매하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