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쿠리광장

온라인 호스텔예약시스템 "호스텔월드닷컴(Hosterlworld.com)"을 지원합니다.

반응형



자신이 발품 팔아 만들어나가는 여행을 도와드리는 서비스가 오픈하였습니다.
전세계 1만여 곳 이상의 호스텔에 대한 온라인 예약시스템을 운영하는 "호스텔월드닷컴"을 지원합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의 호스텔을 다량 보유하고 있으므로 편안하게 여행 할 수 있게 되었다.
너무 싼가격에 이거 혹시 사기아냐?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하지만 걱정을 말라.
매달 125,000명 이상의 고객이 호스텔월드닷컴을 통해 예약하고 있다.
못믿겠으면 네선생님이든 어디는 물어보시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는거!

정보가 넘처나는 시대에는 다량의 정보보다는 정확하고 양질의 정보가 중요해지고 있다.
정보의 양보다는 질로 승부한다.
이제 편하게 블로그구경도 하면서 호스텔예약도 하고!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호스텔월드닷컴이 마음에 드는 부분은 전세계 75개국을 다니면서 여행한 인력들로 여행업계에 다년간 종사한 베타랑들이라는 점이다. 왠지 여행자들의 마음을 더 이해해 줄 것 같은 느낌?

이용방법은 링크걸리주소로 이동
예약하고 10%를 예약금명목으로 지불을 하고 나머니 90%는 현지에서 직접 지불한다.
도착 24이전에는 예약을 취소할 수 있지만 예약금은 환불이 되지 않는다고 한다.
예약문화에 익숙하지 않는 우리가 조심해야 할 점은 예약을 취소하지 않고 체크인하지 않는 경우다.
"에잇, 안가면 그만이지 뭐 따로 일있겠어?" 라면 안된다...........는 말씀
예약을 취소하지 않고 안가면 숙박시설의 1박 요금이 신용카드로 청구된다.

여행자들에게 숙소가 꽉차거나 보다 나은 숙소를 찾기위해 돌아다니는 시간절약 등을 해주는 고마운 호스텔월드닷컴을 올바르게 사용하면서 알뜰하고 신나게 여행하자!


오른쪽에 보시면 링크코너에 호스텔월드닷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