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

[이스탄불]터키여행의 첫관문 - 이스탄불국제공항 #이스탄불 #아타투르크 #ataturk #Istanbul #IST

반응형

아시아와 유럽이 공존하는 신비한 나라 - 터키!! 형제의 나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이곳으로 여행을 가기 위한 첫관문 - 이스탄불 공항을 소쿠리가 따끈따끈한 정보로 여러분들에게 소개합니다.!!

[이스탄불]터키여행의 첫관문 - 이스탄불국제공항 #이스탄불 #아타투르크 #ataturk #Istanbul #IST



터키여행이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는 소식에 더욱 생생한 정보를 위해 소쿠리가 한걸음에 달려온 터키!! - 이스탄불 등 곳곳에 대한 따끈한 소식을 라이브(?)는 아니지만 약간의 딜레이로 중계해드리겠습니닷!!!


이스탄불 국제공항

코드명 : IST

국제공항이름 : Ataturk



여러분을 터키로 실어다준 고마운 비행기에서 나오면 많은 분들이 외국임을 실감하고선 적잖이 당황하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마침 울 나라 국적기(자랑자랑^^)를 타고 온 터라 정말 많은 단체여행객 덕분에 한국인지 터키인지가 구분이 안가더랬습니다만, 혹시나 혹시나 당황하시는 분들은 바로 위의 Baggage Claim만 따라가면 된다는 사실~~ 살짝 알려드립니다. ( 뭐 다 아신다구요? ㅠㅠ)



이스탄불 국제공항은 특이하게도 비행기에서 내리자 마자 바로 그것도 정말 바로 눈 앞에 입국 심사대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어디로 가야할 지 당황할 이유가 하나도 없을 듯 합니다. ㅎㅎ



이런 여성분도 여러분을 환영한다고 합니다. Welcome to Istanbul, welcome to Turkey!!

* 물어보지 않아 정확하지는 않습니다만, 빠른 입출국 심사 등 여러가지 편리하믈 주는 카드 선전인 듯 합니다.



보이시나요? 2012년 11월 1일!!!!! 이거 정말 거의 생방 수준 아닙니까?? 



입국심사는 다른 유럽의 국가와는 비교도 안될 만큼 신속하게 진행되어 그렇게 길던 입국심사대 대기줄이 순식간에 사라졌다는 놀라움이 @@@ 하지만, 울 소쿠리에 대해 관심이 많은지 소쿠리를 대면한 입국심사관은 뭐가 그리 궁금하신지... 참 많은 것을 묻더이다..

이스탄불을 더 잘 알리기 위해 왔소이다!!



입국자도 많지만 그에 못지 않게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군요!! 소쿠리가 온다는 사실 알리지 말라했더만.. 쑥쓰..

아니 소쿠리 피켓은 어디에도 없네요.. ㅎㅎㅎ



아마 피켓이 있어도 찾기가 정말 어려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서로를 찾고 있습니다.



만남과 헤어짐이 항상 이루어지는 공간 에어포트 - 공항!!

이스탄불이여! 소쿠리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스탄불의 소쿠리의 생생 정보는 계속 됩니다. 그것도 아주 따끈하게~~







[이스탄불]터키여행의 첫관문 - 이스탄불국제공항 #이스탄불 #아타투르크 #ataturk #Istanbul #I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