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프랑스

[프랑스 샤또 호텔] 샤또호텔 #Chateau_Hotel #파리허니문 #르슈와즐 #Le_choiseul

반응형

CHÂTEAU HÔTEL 

프랑스에는 크고 작은, 다양하고 많은 성들이 있습니다. 프랑스 왕족의 성부터 고귀한 귀족의 성까지!

역사적으로 많은 성들이 있었습니다. 프랑스 여기저기~ 곳곳에 다양한 이유로 말이죠 ^^ 

때로는 별장을, 때로는 귀족들에게 사랑받는 여인의 집으로, 때로는 왕의 움직임을 따라!

이 성들은 겉은 단아하지만 그 안을 정말 화려하답니다!

그 이유는,,, 겉모습으론 왕보다 화려하게 할 수는 없지만, 그 안은 왕을 뛰어넘고 싶은!!! 그런 마음에!!!

옛 프랑스, 윗 사람들이 그렇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랬던 성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럭셔리한 프렌치 고풍 스타일의 호텔로!!!! 이름하여,, 샤또 호텔 ★


[프랑스 샤또 호텔] 샤또호텔 #Chateau Hotel #파리허니문 #르 슈와즐 #Le choiseul


첫번째. 르 슈와즐 Le Choiseul



 르 슈와즐은 '프랑스의 정원'이라고 불리는 르와르 Loire 에 있는 여러 귀족 성 중의 하나입니다.

앙브와즈 성 Chateau d'Amboise 에서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르와르 고성을 관광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입니다. 



POINT 하나, 고풍스런 성 안에서의 생활

18세기에 지어진 르 슈와즐 성은 이탈리아 정원을 둘러싸고 있는 3개의 호화로운 저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각의 저택은 이탈리아 정원 방향, 르와르 강 방향, 앙브와즈 성 방향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에 따라 5개의 카테고리로 엘레강스한 분위기의 현대식 편안한 구조로 객실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POINT 둘, 풀밭 위에 서의 식사

분위기 좋은 공간, 따뜻한 느낌의 실내장식, 공작의 저택에서 이뤄지는 만찬의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르와르 강을 바라보며 즐기는 노블레스 저녁 만찬! 

최고의 셰프가 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든 최고의 예술 작품이 테이블 위에 그려집니다.


POINT 셋, 와이너리

샤또 호텔에서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 바로, 와인입니다.

그르니에 드 세자 와이너리 Greniers de César 는 바위 동굴 속에 크게 4가지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들을 오랜 전통적인 방식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자연통풍으로 보관된 와인들은 각기 고유의 향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르 슈와즐의 자랑거리인 와이너리에서 다양한 종류의 와인와 칵테일을 맛 볼 수 있습니다. 


POINT 넷, 앙브와즈 성

르 슈와즐이 사랑받는 이유는, 바로 앙브와즈를 비롯한 르와르 고성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SPOT 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고성 나들이를 갈 수 있습니다.

마치, 프랑스 귀족 처럼 ^0^


잊지 못할 프랑스 허니문을 꿈꾸는 당신에게,

소쿠리가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CHÂTEAU HÔTEL  I   LE CHOISEU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