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Paris

[파리쇼핑]파리 최대 명품 아울렛, 라 발레 빌리지 #파리쇼핑 #명품쇼핑 #라발레빌리지아울렛

반응형

 [파리쇼핑]파리 최대 명품 아울렛, 라 발레 빌리지 #파리쇼핑 #명품쇼핑 #라 발레 빌리지 아울렛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곳, 사랑을 부르는 도시, PARIS

그리고 또 하나 쇼핑의 천국 파리! 

샤X, 디X, 루이비X 등 여자들의 로망인 명품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파리로 쇼핑을 위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샹젤리제 명품거리, 라파예트, 쁘랭땅, 봉막쉐 등 파리 시내에 쇼핑 할 곳이 많은데요~

사람이 많죠....ㅠㅠ 많아도 너무 많죠.....

시내를 잠시 벗어나, 여유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

파리 최대 명품 아울렛, 라 발레 빌리지를 소개합니다 *_*

 

 

 

 

파리 시내에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한 라 발레 빌리지 아울렛

RER-A선을 타고  Val d’Europe에서 내리시거나
RER로 가시려면! 파리비지트패스 1-5존으로 가능합니다☜

 라 발레 빌리지 쇼핑 익스프레스를 타고 가는 방법이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해 간다면, 시간적인 제약없이 마음껏 쇼핑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겠죠ㅋㅋㅋ

쇼핑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시간적인 제약은 있겠지만, 좀 더 절제적인 쇼핑이 가능하지 않겠어요...?

 

 

 

 

소쿠리패스 예약이 가능한 쇼핑 익스프레스!
☞왕복 22EUR☜

 참고로 선택 가능한 시간은 두 가지 입니다 *_*
9:30 -
 14:30
12:30 - 17:00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주말 보다는 평일 오전(9:30-14:30)이에 쇼핑을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파리 시내 상점들은 일요일에 문을 닫기 때문에...일요일엔 아울렛에 사람이 많아요 ㅠㅠ

 

 

 

 

라 발레 빌리지에 도착하면 먼저, 어디에 뭐가 있는지 파악을 해야 계획적인 쇼핑이 되겠죠ㅋㅋ

현재 1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해있어요!  

우리가 알고있는 명품, 스테디 브랜드들도 있고 좀 생소한 브랜드도 있더라구요 ㅋㅋ

원하는 물건, 사이즈를 겟할려면 일찍 가는게 좋아요 ㅠㅠ!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방문할 곳을 알아둔다면, 쇼핑할 때 더 편하겠죠!?

라 발레 빌리지 홈페이지

 

 

 

 

라 발레 빌리지는 주자창도 넓어서, 렌트해서 여행을 다니시는 분이라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어요!

그러나 저는 쇼핑 익스프레스를 추천합니다 ㅋ_ㅋ

슈퍼맨

 

 

 

 

웰컴센터(인포메이션)에 가시면 아울렛 지도를 얻으실 수 있어요 ㅋㅋ

때마다 프로모션이 다르긴 하지만,  VIP 쿠폰북을 받으실 수도있으니까!

꼭 쇼핑하시기 전에 들러주는 센스! >.<

 

 

 

 

가족끼리 쇼핑을 간다! 아이가 있다! 하면 더 없이 좋은 라 발레 빌리지...

왜냐구요?ㅋㅋㅋ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가 있습니다!

엄마들이여~ 마음 놓고 쇼핑을 즐기세요!

 

 

 

 

외국에선 우리나라만큼 와이파이가 잘 되있지 않죠 ㅠㅠ 유료인곳도 너무 많구....

와이파이를 쓰기위해 스타벅스에는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

라 발레 빌리지에서는 그런 걱정 하지 마세요 ㅋㅋㅋㅋ

프리 와이파이 @_@

쇼핑하다가 급 인터넷 검색이 필요할 때,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쇼핑하다보면....배가 고파요 ㅠㅠ 다리도 아프잖아요...ㅋㅋㅋㅋㅋ

아울렛 안에 있는 카페들인데요~ 오른쪽에 낯익은 마크가...?ㅋㅋㅋ

다른건 잘 몰라도 스타벅스는 아시겠죠?ㅋㅋ

 

여기서 드리는 팁하나~

소쿠리패스에서 쇼핑 익스프레스를 예약하시면

10% 할인 쿠폰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 쿠폰도 함께 드리고 있다는 사실

대박

 

쇼핑 팁을 하나 더 드리자면>.<

한국과 유럽 사이즈 표기가 다르다는 건 알고 계시죠~?

자신의 의류, 속옷, 신발 사이즈를 미리 알아간다면

많은 도움이 되실 꺼에요!

하트3 

 

마지막으로! 5월 1일은 라 발레 빌리지 아울렛 휴무랍니다 ㅠㅠ!

노동절, 공휴일이기때문입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쇼핑 계획을 세우셔야되요!

 

파리쇼핑은~ 소쿠리패스와 함께 하세요 ♥_♥



 파리 최대 명품 아울렛, 라 발레 빌리지로 쇼핑하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