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Paris

[파리여행] 소쿠리 셀프팩으로 베르사유궁전 투어 100배 즐기기! #파리여행필수코스 #베르사유궁전투어 #베르사유정원분수쇼

반응형

[파리여행] 소쿠리 셀프팩으로 베르사유궁전 투어 100배 즐기기! #파리여행필수코스 #베르사유궁전투어 #베르사유정원분수쇼 


프랑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이자, 파리여행의 필수코스'베르사유 (Versailles)'

언제 방문해도 관광객이 너무X100 많은 이 곳!

특히나 분수쇼가 있는 하계 시즌엔 인산인해가 절정을 이룹니다!



파리 시내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원데이 투어가 가능한 베르사유~


<베르사유 가는법>

RER-C 5호선 Versailles Rive Gauche역에서 도보로 7분 



입구에서 봤을 땐 눈앞에 보이는 궁전만 보고 '금방 구경하겠는데!?' 라는 생각을 잠시나바 해보지만.....

궁전을 지나 정원으로 나가게 되면...

헉

'하루만에 다 볼 수 있긴 한거야!?" 라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ㅋㅋㅋㅋㅋㅋ

OTL

그만큼 베르사유의 규모는 정말 어마어마! 으리으리 합니다~

괜히 베르사유가 루이 14세의 절대 권력 상징이 아니라는거 ㅋㅋㅋㅋㅋ



베르사유 투어의 핫스팟! '베르사유 궁전, 거울의 방'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지 않나요?ㅋㅋㅋㅋ

크리스탈 샹들리에, 황금촛대, 천장 벽화 등 하나도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

허나.....사람이 너무 많아요 

슬퍼2

그래서 베르사유는 일찍일찍 가는게 최!고!


<하계시즌 이용정보>

베르사유 궁전 : 9시 - 18시 30분

트리아농 : 12시 - 18시 30분

정원 : 8시 - 20시 30분 

매주 월요일 휴관 (정원은 월요일 입장 가능)

 


궁전 투어를 마치고 나오면 드넓고 탁트인 베르사유 정원을 만날 수 있습니다 ^^

베르사유 투어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ㅋㅋㅋㅋㅋ


프랑스식 정원의 최고 걸작이라 일컬어지는 대정원은 사진으로 보시는 바와 같이

슈퍼울트라 넓어요....ㅋㅋㅋㅋㅋㅋㅋ


여성분들, 멋부린다고 힐신고 갔다가는 베르사유를 마지막으로 파리 관광을 할 수 없을꺼에요....

또르르.... 운동화나 편한 샌들을 신고 가세요! 무!조!건 



주말에는 정원에서 분수쇼도 관람 할 수 있어요 *_*

분수는 베르사유 정원 군데 군데 위치하고 있습니다 !

부지런히 돌아다녀야 구경할 수 있답니다 @_@



베르사유 궁전, 정원 관람이 끝나면~

궁전에서 도보로 20분, 정원 북서부에 위치한 쁘띠, 그랑 트리아농으로 향합니다!

루이 14세의 휴양지, 마리 앙투아네트의 별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대정원 못지 않게 아름다운 정원이 꾸며져 있으니 놓지지 마세요!


쁘띠 트리아농 지나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화려한 궁전과는 반대로

소박하고 색다른 느낌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

마리 앙투아네트가 농촌 체험을 목적으로 만든 마을이랍니다....ㅋㅋㅋ

 


맛보기로 둘러본 베르사유는 어떠신가요~?

괜히 원데이 투어가 아니라는...ㅋㅋㅋㅋㅋ

정말 구석구석 구경한다면 하루가 꼬~박 걸린답니다!


걸어서 다니는 것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는 법!

자전거를 빌려 베르사유를 누빌 수 있고, 꼬마기차를 이용할 수도 있어요 ㅋㅋㅋ

꼬마기차는 유료입니다 >.<



날씨가 좋은 요즘! 다가올 여름에는 

넓게 펼쳐진 운하에서 즐길 수 있는 보트도 재미난 경험이 될꺼에요~

신나2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베르사유!

괜히 인기 관광지가 아니라는 걸 실감나게 해주지 않나요~?



워낙 사람이 많다보니, 요즘같은 때엔 특히 성수기 여름에는!

입장권 살 때도 줄을 어마어마하게 서야되죠 

엉엉  

무더운 여름.....뙤약볕에 줄서있다는 상상을 해보세요....

안들려


소쿠리패스에서 준비한 베르사유 self-pack으로 그런 걱정을 한!방!에! 해결하세요 ㅋ_ㅋ


휴관일 빼고 항상 이용 가능한 기본팩(왕복교통권 + 입장권)

분수쇼가 진행되는 날에 사용 가능한 기본팩+분수쇼 까지!

소쿠리패스에서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축하2


※주의※

분수쇼가 진행되는 시간에는 기본팩으로 정원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현지에서 정원 입장료를 지불하셔야 된다는 점~

참고로! 2013년 하계 분수쇼 일정을 살짝쿵 알려드릴께요~

표시된 날짜에는 기본팩 + 분수쇼 입장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



파리여행 필수코스 베르사유~

소쿠리패스에서 미리미리! 현명하게! 여행을 준비하세요 ♥


★ Bon voyage ★ 

고고



[소쿠리셀프팩] 베르사유궁전을 마음껏 즐겨라! 



[파리여행] 소쿠리 셀프팩으로 베르사유궁전 투어 100배 즐기기! #파리여행필수코스 #베르사유궁전투어 #베르사유정원분수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