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프랑스

[프랑스 축제] 2013 프랑스 음악 축제 #세계 음악 축제 #Fete de la musique 2013 #France music festival

반응형

[프랑스 축제] 2013 프랑스 음악 축제 #세계 음악 축제 #Fete de la musique 2013 #France music festival


« Faites de la musique, Fête de la Musique » !

음악을 연주하라, 음악축제~


매년 6월 21일, 낮이 제~~일 길다는 하지에 열리는 축제!

1982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음악축제는 올해 32회째를 맞이합니다 ^0^

프랑스에서 시작됬지만,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열리고 있는 그야말로 세계인의, 글로벌 축제입니다!



포스터가 인상적이네요 ㅋㅋㅋㅋ

매년 포스터가 다른데요~ 

요거요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Fête de la Musique 포스터 구경하러 가기!



오페라 극장 앞에서 연주를 하고 있는 사람들!



파리 시내 곳곳에서 밴드 공연, 길거리 퍼레이드를 하는 사람들!



에펠탑이 가장 잘보인다는, 샤이요 궁 앞에서 힙합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청년들까지!


장르 불문! 장소 불문프로든 아마추어든 남녀노소 누구나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고(덩실덩실)

모두 함께 음악을 몸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씬나는 축제입니다 ~

신나2 



전 세계 5대륙, 285개국에서 열리는 음악축제

와우 어마 어마 합니다~

대박



관객 없이 홀로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이 조금은 쓸쓸해 보이네요 ㅜ.ㅜ



다함께 즐기는 힙합 뮤직~ Yeah~



아프리카에서는 전통악기 연주로 음악축제를 즐기고 있군요 ^0^



마을 작은 공터에서 열리는 합주~ 지나가는 사람,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네요 ^^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참여하는 축제!



파리 시내 곳곳에, 누구나 연주할 수 있게 끔 피아노를 마련해놨습니다!

Play Me I'm Yours ~~~~~~~~~~~~~ !


전 세계가 함께하는  Fête de la Musique

호호

다가올 6월 21일 금요일~

파리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

꼭 프랑스가 아니더라도~ 축제가 열리는 곳은 많으니까요 ^_^


여행하시다가 음악소리가 들려온다!!

가서 마음껏!!! 양껏!!! 즐기시면 됩니다~


화끈하게 불타오르는 금요일을~ 음악축제로 분위기를 한층 더! UP UP UP~

(공짜니까요 호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