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하와이

[하와이호텔추천]로얄하와이언 #royalhawaiian #하와이럭셔리호텔

반응형

[하와이호텔추천]로얄하와이언 #royalhawaiian #하와이럭셔리호텔


지상의 낙원 하와이의 그림같은 풍경 속에 자리잡은 로얄 하와이안 호텔은 1927년 창업이래 "태평양의 핑크 궁전"으로 불리우며 하와이의 호텔 중에서도 특히 유서깊은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우아하고 고전적인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호텔 내부, 호화로운 장식품이 놓여진 객실, 야자수가 바람에 너울거리는 고요한 정원의 코코넛 숲, 그리고 와이키키 유일의 호텔 전용 비치 구역을 만끽해보십시오.




[하와이호텔추천]로얄하와이언 객실안내

매혹적이면서 엘레강스한 리조트. 529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에서 모던한 쾌적함과 하와이의 아름다움을 살린 엄선된 스타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후 12시입니다.


넓은 일반 객실에서는 특별 주문제작된 가구와 태평양에서 부드럽게 불어오는 바람에 흔들리는 커텐, 고급스러운 침구, 부드럽고 편안한 침대를 갖춘 매혹적인 인테리어로 하와이의 아름다움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로얄 하와이안에서는 섬세하고 완벽한 서비스로 고객을 모시고 있습니다.



<로얄하와이언 가든뷰>


<로얄하와이언 로얄 오션>


<로얄하와이언 타워 오션 프론트>



[하와이호텔추천]로얄하와이언 객실 용품과 리조트 요금

객실 내에서 고속 인터넷 이용

주차장 이용 (셀프 또는 발렛파킹, 1실 / 1대)

시내전화 또는 1-800번 액세스 전화 (무제한)

장거리 전화 (1일 60분까지)

호텔 내 문화강좌 액티비티 (하와이안 퀼트, 팔찌 만들기, 훌라 레슨, 역사탐방투어 등)

비치 액티비티(시즌에 따라 일정이 달라집니다.)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시는 성인 1명 당, 5세 이하의 어린이 1명의 식사가 무료

1인 1박당 이 코모 마이타이(E Komo Mai Tai)드링크 한잔 (알콜 혹은 무알콜로 선택 가능)

*상기의 요금과 내용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미리 양해바랍니다.






[하와이호텔추천]로얄하와이언 레스토랑

프라이빗 비치 프론트의 카바나에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즐기는 밤하늘 별 아래의 디너. 마이타이 바에서 불타는 석양을 눈 앞에 두고 맛보는 유기농 칵테일.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아쥬어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아낌없이 사용한 요리를... 로얄 하와이안에서는 신선한 지역 해산물과 식재료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컨템포러리 하와이안 퀴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식사에는 상쾌하고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서프 라나이에서 유럽식의 클래식한 아침식사와 점심을 즐기세요.



[하와이호텔추천]로얄하와이언 액티비티

하와이에서의 휴가를 마음껏 활동적으로 즐기고 싶은 분들께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제공되는 로얄 하와이안 호텔. 하루의 시작을 상쾌한 와이키키 비치의 산책으로... 따뜻한 태양 아래 로얄 비치타워 풀과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와이키키 최대규모의 풀인 헬루모아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수영을 즐긴 다음에는 아바사 스파에서 피로를 푸는 편안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하와이안, 스웨덴식 마사지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트리트먼트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와이호텔추천]로얄하와이언 시설 안내

약 6천만 달러를 들인 전면 리뉴얼을 거쳐 새로운 럭셔리 컨셉을 추구하고 더욱 호화롭게 거듭난 로얄 하와이안 호텔. 현지 하와이 사람들에게 옛부터 헬루모아로 알려져 있던 전설의 땅에 위치한 호텔은 역사의 땅을 비추는 우아한 모습과 섬세한 서비스로 할리우드의 엘리트 및 세계 유명 인사도 매료시켰으며 80년 이상 전 세계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하와이호텔추천]로얄하와이언 아바사 스파

아바사 스파는 '핑크 궁전'으로 전세계에 그 이름이 알려진 와이키키의 최고급 리조트, 로얄 하와이안에서 하와이가 가진 자연치유 능력을 사용하여 여러분에게 최고의 아름다움을 전해드립니다. 특히 오아후에서는 아바사에만 있는 가든 코트의 기분 좋은 바람과 녹색으로 뒤덮인 개인 공간 속에서 천천히 우아한 휴식 마사지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와이호텔추천]로얄하와이언 수영장








[하와이호텔추천]로얄하와이언 #royalhawaiian #하와이럭셔리호텔


*본 블로그 모든 내용의 출처는 로얄하와이언에 있음을 밝힙니다. ⓒRoyal Hawaii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