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하와이

[하와이호텔추천]하와이 저렴한 호텔 4 #퀸카피올라니 #애스톤와이키키 #하얏트플레이스 #힐튼와이키키

반응형

하와이 저렴한 호텔 4 #퀸카피올라니 #애스톤와이키키 #하얏트플레이스 #힐튼와이키키


하와이 저렴한 호텔 4 #퀸카피올라니

퀸 카피올라니호텔은 한국의 코리아나 호텔이 인수한 호텔로 새롭게 리노베이션되어 깔끔한 호텔입니다. 
퀸 카피올라니 호텔은 아시아나 승무원들이 묵는 호텔이기도 하죠. 
도착해 보시면 한국분들을 많이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영어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더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는 호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와이키키 해변 끝 쪽에 자리잡고 있으나 와이키키 해변이 그리 넓지 않아 시내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이고, 
와이키키 해변까지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습니다. 
퀸 카피올라니 호텔 옆으로는 호놀룰루 동물원이 있어 가든뷰도 나름 운치가 있습니다. 

  



하와이 저렴한 호텔 4 #애스톤와이키키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와키키키 해변 동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3성급 호텔로는 가장 좋은 위치에 있다고 할 수 있죠! 또한 3성급 호텔인만큼 가격적으로 저렴하다는 사실!!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칼라카우아 에비뉴, 바로 와이키키 중심에 위치하고 있구요.
와이키키 해변과 맞닿아 있으니 위치면에서는 어느 호텔에 뒤지지 않습니다. 
호텔 룸도 깨끗하고 발코니도 있구요. 방 사이즈도 적당한 편입니다.
애스톤 와이키키에는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하시다면
한국인 직원 불러 편하게 체크인 가능하고 불평 불만도 마음껏 한국어로 떠들수 있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습니다.

  


하와이 저렴한 호텔 4 #퀸카피올라니 #애스톤와이키키 #하얏트플레이스 #힐튼와이키키



하와이 저렴한 호텔 4 #하얏트플레이스

리노베이션을 끝낸지 채 1년이 되지 않은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는
다이아몬드 헤드 타워와, 필리 타워 두 타워에 426개의 다양한 객실이 있습니다~
(하얏트 플레이스 체인 중 가장 큰 규모라고 하네요~)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의 모든 객실에는 이렇게 발코니, 즉 라나이가 설치 되어있습니다.
다양한 뷰 타입의 객실들에서는 뷰 타입을 최대로 느낄 수가 있는것이죠~
객실에는 무료 Wi-Fi까지 아주 짱짱하게 터져 주시니 이거야말로 최적의 조건!

 
 



하와이 저렴한 호텔 4 #힐튼와이키키

옛날 이름이 프린스 쿠히오 Prince Kuhio 였는데 힐튼이 인수를 하면서 지금의 이름 힐튼 와이키키 비치 호텔로 바꼈죠.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셔서 지금은 힐튼 와이키키 프린스 쿠히오라고도 부르기도 하고 다들 제멋대로 부른다는... ;;
와이키키 비치 바로 앞에 있지는 않습니다만 도보 5분거리로 크게 문제되지는 않습니다.
높은 건물이라 오션뷰 하시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와이키키 중심에 위치해 있어 교통 편리해서 관광명소 다니기 아~주 편리하구요!
흔히 다른 호텔에 있는 수영장이라던가 헬스클럽, 자쿠지 등 다 완비!
4성급 호텔인만큼 서비스 굿! 호텔 깔끔하고 좋습니다~ ^^

  



하와이 저렴한 호텔 4 #퀸카피올라니 #애스톤와이키키 #하얏트플레이스 #힐튼와이키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