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스위스

겨울 스위스 여행 ★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하는 스위스 열차 여행, 스위스 허니문


날씨가 무지 춥네요.
연말이라 바쁘고 정신없고 하지만, 이상하게 방학시즌이 오면 학생이 아님에도 괜히 들뜨고 여행가고 싶고..그러죠..
직원들끼리 여행 얘기를 하며 사진을 살펴보다가
겨울에 스위스를 지나던 날들이 떠올라 한참 가슴이 콩딱 뛰었답니다.

겨울에 특히 아름다운 스위스... 으앙 올겨울에도 꼭 가고 싶어요.

스위스 여행에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부분은
열차를 타고 가며 즐기는 아름다운 풍경이랍니다.


열차가 어두컴컴한 터널을 지나 나오는 순간
밝고 화사한 빛과 함께 눈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설원!!
아- 요런 풍경을 보여 스위스 와인한잔 했었어야 하는데- 하는 아쉬움이 아직도 가시질 않네요 ㅠ.ㅠ

혹시 요 열차타고 겨울에 스위스 여행하시는 분들!!
특히 허니문으로 가시는 분들은, 꼭 와인한잔 혹은 샴페인 한잔 주문해서 드세요~
아..생각만해도 부러워~

그럼, 열차 보여드릴께요~



제가 가장 사랑하는 열차, 골든패스 라인 입니다.
저는 특히 1등석을 싸랑해요~


열차는 워밍업을 하듯 시작은 보통 요런 짙푸른 호숫가를 지납니다.
요기는 몽트뢰서 인터라켄 가던 구간의 시작점이네요.


저는 1등석 타고 다니는 뇨자예요 ㅋㅋㅋ 1등석은 한 줄에 3개의 좌석으로 편안~하죠~
제가 골든패스를 사랑하는 이유- 바로 저 넓찌익한 창문인것이죠!!
마치 자연속으로 빨려들어가는 느낌이 든답니다.
터널에 들어갈땐, 우와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이예요~


무슨 그림하나 걸어놓고 찍은것 같지 않나요?
추후, 연인과 저기 마주 앉아 또 찍을 예정입니다. 꼭! 꼭! 꼭! >..<


저 멀리에는 하얀가루 뿌려진 산과, 드넓은 호수, 산등성이에 비스듬하게 아기자기 지어져 있는 집들...
이건, 비현실적인 스위스의 풍경입니다!!
이건 아냐, 누가 분명 만들어논걸꺼야...이건 사람사는 마을이 아닐꺼야..아닐꺼야...


아 호숫가 그림 배경이군요 ㅎㅎㅎ


눈 덮힌 산을 지날땐
우우..와!!!
창문 양쪽이 새하얗게 눈부신 풍경으로 그려져,
이건 당장이라도 밖에 눈의 여왕이 백마타고 달려올것만 같은 판타지 영화속에 온 듯 합니다.


또다른 골든 패스 열차!!
이아이의 창은 또 경이롭네요~!!

아..가고싶어가고싶어!!
열차타고 바깥 풍경보면서 탄성 지르고 싶어요!! (앙탈,,)

-> 위의 열차는 1등석임을 밝히며, 2등석 열차는 창이 쪼오끔 작아요. 버뜨, 저 아름다운 풍경은 어디 안가요!!!



겨울엔 스위스, 아직도 안가보셨나요???
소쿠리트래블이 "저의 로망을 담아" 친절히~ 겨울 스위스로 안내합니다~~^_^


by 비행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