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프랑스

★ 프랑스 샤또 호텔 ★ 우아한 하루, 잊지못할 풍경. 샤또호텔 르 슈와즐 #파리허니문, #유럽허니문

남들과 다름이 당연한 자랑질이 되는 세상에
남들과 똑같은 허니문을 즐길 수는 없지요.
특히 일생에 한번 뿐인 허니문에 이런 특별함을 더할 수 있다면-
남들에게는 부러움과 질투가 일고, 사랑하는 사람과는 더 없이 값진 추억을 나눌 수 있으리라는 생각에
심사 숙고하여 소개해 봅니다.

 
프랑스 샤또 호텔
르 슈와즐

 샤또 호텔이 뭔지 아시죠?
간단히 제 식대로 말씀드리면,
16세기 혹은 그 이전, 그 이후, 프랑스의 귀족들이 이러저러한 이유와 목적, 혹은 애첩들에게 선물(?)로 파리 근교 성을 지어 우아하게 살던 곳인데, 바로 이곳에서 귀족같은 기분으로 우아하게 하룻밤을 보낼 수 있게 만들수 있는 곳이 샤또 호텔인거죠.
특히 파리 근교 르와르 고성 지대에 있는 호텔들은 르와스 강 주변의 유명 성들을 관람하고,
그 성 보다는 작지만 그 성을 보고난 기분을 이어갈 수 있는 샤또 호텔들이 있어 더욱 추천되어 지고 있습니다.
건물 외관 뿐만 아니라 객실도 프랑스 전통적인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레스토랑들은 최고의 음식을-, 직원들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정 귀족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호텔입니다.
 

Le_Choiseul_1.jpg 

 소개해 드리는 르 슈와즐은 ?

위치 - 르와르 강가의 3대 유명 고성 중 하나인 앙부아즈 성이 바로 지척에 있는 호텔입니다. 정원이 아름답게 갖추어져 있고, 르네상스 양식의 앙부아즈 성의 분위기를 곱게 이어가고 있는 호텔이지요. 무엇보다 꽁꽁 구석에 숨겨져 있어 차량을 가지지 않고는 가기 힘든 다른 샤또 호텔과는 달리 기차역에서 고작 2km 떨어진 곳에 있어 파리에서 대중 교통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여기저기 아기자기 예쁘기 그지 없는 앙부아즈 시내가 바로 앞인 덕에 맛있는 음식을 사먹으며 산책하기에도 아주 좋은 곳에 있답니다. 

Le_Choiseul_3.jpg 

Le_Choiseul2.jpg 

 특징 - 호텔은 으리으리하게 입 쩍벌어질만큼 큰 규모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예쁜 시내와 앙부아즈 고성, 바로 앞의 르와르 강과 아주 잘어울리는 건물에 잘 꾸며진 정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앙부아즈 성을 관광하러 온 관광객들이 몰래 훔쳐보는 그런 호텔인 거지요.
호텔을 산책하며 보는 아름다운 르와르 벨리, 레스토랑 테라스에서 느낄 수 있는 햇살 가득한 공기!!
우아함을 더해주는 그림과 조각 장식들.
무엇보다 자랑스러운건 지하에 자체적인 와인 저장 동굴을 가지고 있어서 프랑스의 신선하고 고품질의 와인을 즐기실 수 있다는 점 입니다!!

 Le_Choiseul_1(1).jpg 

 객실 - 전통적인 분위기의 객실은 아늑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Traditional room 부터 Deluxe, Superior, Junior Suite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32개 방을 가지고 있구요. 미니바, 헤어드라이, 에어컨, 플랫 스크린 TV 등의 편의 시설은 아주 당연하게 갖추고 있답니다. 

Le_Choiseul_tradition_room.jpg 
트래디션 룸

Le_Choiseul_superior.jpg 
수페리어 룸

Le_Choiseul_deluxe_room.jpg 
요건 디럭스 룸~

Le_Choiseul_Junior_Suite___OA_view.jpg 
가족 투숙도 가능한 쥬니어 스윗~

특히 자랑할만한 건~

르와르 강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1999년부터 요리를 시작해서 2006년 부터 슈와즐에서 최고의 음식을 선보이고 있는 유명 쉐프의 요리와, 지하 창고에서 최상으로 보관된 와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choiseul-restaurant-salle-gastro.jpg  Le_Choiseul_Dallay.jpg

Le_Choiseul_cave.jpg 

 사진 제공 - 르 슈와즐

 

걸어서 5분거리에 있다는 샤또 앙브와즈 (Chateaux Amboise) 는?

르네상스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샤또 앙브와즈는 15~16세기에 완성된 건물입니다.  이탈리아에서 건축가는 불러와 지은 이 성은 이탈리아식 정원이 특징이며, 아름답고 화려한 내부 장식으로 르와르 3대 고성중의 하나로 꼽히고 있답니다.
특히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여행을 마친 곳으로도 유명하여, 각종 조각과 박물관, 공원 등에서 그의 흔적을 느낄 수 있답니다.

 Amboise(1).jpg

 사진 제공 - 프랑스 관광청

 

겨울이라고 유럽이 밋밋할꺼라 예상하시나요?
그 어떤 여행보다 특별한 여행,
샤또 호텔에서의 특별한 하룻밤!!
소쿠리트래블이 도와드립니다~~

 

문의는 꼭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02-720-5206
prettyjini@socuri.net
lovelybonju@socuri.net

by 뱅소녀~

  • 고은지 2012.01.18 16:46

    꺄! 정말 이뻐요. 여기서 묵는다면 특별한 허니문이 될 것 같아요. 1박만 하기에는 아쉬울 것 같네요~~

    • Favicon of https://blog.socuri.net BlogIcon Jeremie 2.0 2012.01.18 16:52 신고

      1박 아니라 더 하셔도 정말 굿입니다만 ~~~~~
      가격이 약간~~~~ 후덜덜.......
      혹시 알아요? 소쿠리트래블과 함께 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