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하와이

[하와이추천호텔]허니문너에게 가장 인기많은 No.1호텔 쉐라톤 와이키키

반응형

와이키키 해변 에 위치한 특급 리조트.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을 소개합니다. 


호놀룰루 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떨어져 있는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은 스타우드 계열의 체인 호텔로 허니무너에게

가장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가족 단위, 커플, 친구 등 어떤 테마와도 어울리는 이 호텔은 오션프론트에 위치해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고,
맛과 분위기 있는 식사와 라이브 공연 등으로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곳의 수영장은 꽤 유명한데, 대형 수영장으로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유일한 호텔이라죠~
또한 성인전용의 '인티니티 엣지풀' 을 갖추고 있어서, 진정 허니무너에게 로맨틱의 진수(?)를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스타우드 계열의 호텔이 이 오아후에 4개가 있는데,
쉐라톤 와이키키, 나머지는 로얄하와이안, 모아나서플라이더, 쉐라톤프린세스!! 이렇게 4개가 있습니다.
이 계열의 호텔들은 말 안해도 좋은거 아시죠??

       쉐라톤 와이키키의 풀.

      인피니티엣지 풀. ( 만 16세 이상만 이용할 수 있다!! 애들은 가~ 애들은~)








딱딱한 호텔 설명.       

☞ 위치 :
 호놀룰루, 와이키키 근방의 해변가에 자리잡고 있으며 인터네셔널 마켓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 다이아몬드 헤드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숙박시설 주변에는 호놀룰루 동물원, 와이키키 아쿠아리움이(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 주소 :  2255 Kalakaua Ave Honolulu, HI 96815, United States











[하와이추천호텔]허니문너에게 가장 인기많은 No.1호텔 쉐라톤 와이키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