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하와이

[오아후] 하와이 렌터카 이용하기 어렵지~~! 않아요~ #하와이 #하와이렌터카 #알라모

반응형

하와이를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

바로 렌터카를 이용하는것이죠!

처음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이라면 걱정부터 앞서는 것이 당연지사!

처음이 아니어도 타지에서 운전을 한다는건 긴장이 되는 부분이죠!

하지만 전~혀! 걱정마시라!

[오아후] 하와이 렌터카 이용하기 어렵지~~! 않아요~ #하와이 #하와이렌터카 #알라모


하와이 렌터카 이용하기 어렵지~~~ 않아요!

해안 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하기에도 좋고 쇼핑하고 무거운 짐 들고 이동하기에도 안성맞춤 렌터카!!

공항 뿐만아니라 오아후 시내에 두군데의 픽업 장소가 있어 차량 수령이 편리한 알라모 렌터카를 소개합니다.



하와이 호놀룰루 공항에 도착해서 짐을 찾고 나오면 위에 보이는 이정표가 보이는데요

알라모 렌터카는 우회전!!! 오른쪽으로~~~

따뜻한 햇살과 상쾌한 바람!!  하와이구나!!! 날씨가 말해주네요. 앗싸 하와이다~~ 하와이란 말이닷!!!!!!


이정표를 따라가니 알라모 렌터카 셔틀 버스 정류장이 보이네요 

알라모 렌터카 픽업을 하기 위해서는 셔틀버스를 타고 알라모 현지 사무실로 이동해야 한답니다.

현지 사무실까지는 호놀룰루 공항에서부터 셔틀 버스를 타고 약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알라모 셔틀 버스는 5~10분 간격으로 수시로 운행되고, 짐을 싣을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에어콘 빵빵한 파랑 셔틀버스!!

친절한 기사님께서 짐도 받아 주시고 방긋 웃어주시는 BEST DRIVER!!

역시 친절한 기사님께서 손수 짐도 다 내려주시고, 짐을 잘 챙겨서 현지 사무실로 이동합니다. 

TIP - 울 알라모 기사아저씨들 정말 친절해서 감사하다구요?? 감사는 표현하세요~~

        $1 정도 살포시 쥐어주시면 $100 미소를 지어준답니다.^^


자~! 알라모 렌터카 지점에 도착하면 해외 각지에서 온 수많은 관광객들이 차례로 카운터 수속을 기다립니다.

순서대로 기다리면 챠랑 인수에 대한 안내와 계약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렌터카 규정상 일반적으로 국내&국제 운전면허증, 여권, 운전자명의 신용카드, 예약확인서가 필요 합니다. 단, 하와이에서는 국내운전면허증만으로도 차량 렌탈이 가능합니다!


한국 운전면허증 없으면 차량을 인수할 수 없으니,  한국 운전면허증 꼭!!!!! 챙기세요!!

한국인 이라고 하니까 한국어로된 메뉴얼..(차량 종류, 보험 선택, 네비게이션 등등...)을 보여 주는데.. 그냥 객관식으로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메뉴얼에 가격도 나오고 한국인 직원도 상주하고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에는 다양한 차들이 차종별로 분류되어 있어서 찾기 쉽게 되어있고 배정받은 렌터카를 수령하게 됩니다. 

출발 전 담당자가 차량 확인을 하고 주유기 열기, 창문도 한번 열어보고 간단한 안내 사항을 들은 뒤 와이키키 해변을 향해 드라이브 고고씽!!

[오아후] 하와이 렌터카 이용하기 어렵지~~! 않아요~ #하와이 #하와이렌터카 #알라모


상쾌한 바람과 바닷속이 훤히 보이는 

서로 양보하며 운전하는 모습이 보기좋은 이곳은 하와이 와이키키 입니다.

지상 낙원이라 불리우는 하와이 여행도 소쿠리와 함께!


[오아후] 하와이 렌터카 이용하기 어렵지~~! 않아요~ #하와이 #하와이렌터카 #알라모




반응형